영어, 일어, 외국어 번역 아르바이트 전문 사이트 ‘번역알바’

세계 공용어인 영어번역 알바나 근접 국가인 일어 번역 알바는 수요가 엄청

초벌번역알바 등 다양한 일거리와 인력이 생겼다

인력이 많아지면서 해당 고용인력이 더 늘고 있는 추세이다

입력시간 : 2018-11-05 08:59:29 , 최종수정 : 2018-11-05 08:59:29, 남궁문 기자

세계화에 접어들면서 다른 나라의 언어가 우리 일상생활과 경제활동에도 깊숙이 스며들고 있다. 변역을 대신해주는 프리랜서나 번역회사도 등장했다. 특히 세계 공용어인 영어번역 알바나 근접 국가인 일어 번역 알바는 수요가 엄청나다.

 

최근엔 번역 아르바이트도 세분화 되어 통역아르바이트, 초벌번역알바 등 다양한 일거리와 인력이 생겼다. 

 

외국어가 능숙한 경우 재택이나 투잡으로 활동하는 아르바이트 인력이 많아지면서 해당 고용인력이 더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렇게 늘어난 타이핑 알바들의 구인구직을 번역알바 희망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구직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특화된 번역알바직원구인구직 전문 취업정보 사이트가 있어 화제이다.

 

 번역알바 (www.benyekalba.com)는 번역 아르바이트 정보만 단독으로 보여주는 번역알바 구인구직 사이트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번역알바는 물론 초벌, 통역아르바이트, 초벌번역알바 등 다양한 번역 아르바이트를 세분화하여 구직자가 찾고자 하는 채용정보만 골라 볼 수 있다.

 

정규직부터 알바까지 다양한 형태의 인재정보가 제공되어 번역을 원하는 출판사나 고용주에게도 편리함을 제공하는 구직사이트이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궁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