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현금화 안전한 정식사업자등록업체 '퍼플머니'

소액결제현금화,정보이용현금화

입력시간 : 2018-11-05 15:18:45 , 최종수정 : 2018-11-05 15:18:45, 윤이수 기자
소액결제현금화 안전한 정식사업자등록업체 '퍼플머니'


각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액결제현금화 는 상품궘, 게임, 스포츠, 의류, 공연뿐만 아니라 대형 종합 쇼핑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 도입되어 있다.


각종 인증이 필요한 전자결제 방식과 달리 사용자의 주민번호 앞자리와 휴대폰 인증번호를 통해 간단한 결제가 가능해 판매자와 소비자가 선호하는 결제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소액결제현금화 와 정보이용료현금화 의 이용자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주 이용자의 연령층은 20대~30대로 젊은 세대들이 모바일상품권 컬처랜드 와 해피머니 상품권을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현금화 결제 서비스를 대행하는 업체를 선정할 때는 업체의 안전성을 살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칫 사기, 명의도용, 보이스피싱 같은 온라인 금융 피해를 겪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휴대폰소액결제 의 최대한도는 50만원이기 때문에 항상 본인이 보유한 현금을 사용한다는 생각을 갖고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최근들어 사기피해 가 급증하고 있으므로 소액결제현금화 를 이용하기전 정식사업자등록 업체인지 확인후 이용 하시는걸 권장해 드린다.


출처 : 퍼플머니

링크 : http://purplemoney.dothome.co.kr/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윤이수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