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 간식 먹거리업체 호떡당, 소규모 소자본 창업주 모집

입력시간 : 2018-11-07 13:31:42 , 최종수정 : 2018-11-07 13:31:42, 이수현 기자
▲사진제공 = 호떡당




기존 호떡의 영세하고 남루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을 받고 맛과 재료를 차별화한 대한민국 대표 간식 호떡 브랜드 ‘호떡당’(대표 이영호)에서는 소규모, 소자본 창업주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뜨는 창업 브랜드 호떡당에서는 핸드메이드한 완제품을 본사에서 공급하여 손쉬운 조리로 누구나 전문가의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였으며 1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면서 맛과 청결을 모두 유지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2014년 4평의 작은 매장으로 시작하여 그동안 SBS-TV 모닝와이드 미니점포의 반란과 MBC-TV 기분좋은날 등 약 10여편이 넘는 TV매체를 통해 소개된 이 곳은 1년여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작년 8월 누구나 소규모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도록 프랜차이즈를 시작하였다.

호떡당 관계자는 “HACCP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메이저 물류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매일 전국배송이 가능한 탄탄한 물류시스템을 갖춰 놓았다.”면서 “소규모, 소자본 창업을 위한 우수한 시스템과 가맹전문가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성공의 지름길로 안내해 드리겠다.”고 설명했다.

호떡당은 수년간 연구해왔던 호떡당 그대로의 레시피를 가맹점주들에게 똑같은 맛과 똑같은 퀄리티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상품을 만들고자 핸드메이드한 수작업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으며 공장에서 뽑은 기계 호떡이 아닌 좋은 재료로 숙성된 반죽과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수제호떡을 가맹점주들에게 제공하여 가맹점주는 굽기만 하면 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호떡당 이영호 대표는 “다양한 호떡으로 4계절 내내 비수기가 없는 아이템으로 성장하고 있는 호떡당은 여름에도 고객들이 호떡을 찾을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호떡, 빙수 호떡을 비롯하여 고기, 김치, 떡갈비 등 알찬 속재료로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한끼 식사 대용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메뉴로 고객층의 폭을 넓혀 왔다.”면서 “비록 작은 호떡이라도 감성을 담아 정성껏 만들어 호떡 예비 창업주분들에게 희망을 나눠주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최근 1년 사이 호떡당 가맹점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개설상담, 입지선정 및 시설과 인테리어 비용을 최소화하여 가맹창업주의 초기비용을 대폭 축소하여 부담 없는 창업이 가능한 시스템을 운영 중인 호떡당 체인점 가맹문의는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대표전화 : 1577-4660​

홈페이지 : http://www.hotteokdang.com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