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시스, 자체제작가방 브랜드 ‘엠마앤엘라’ madame anybag 오늘부터 3일간 한정판매

입력시간 : 2018-11-07 13:56:42 , 최종수정 : 2018-11-07 13:56:42, 이수현 기자
▲0그램 백이라 불리우는 madame anybag(마담 애니백)의 모습 = 사진제공 엠마시스




자체제작 브랜드 ‘엠마앤엘라’를 비롯하여 미국내의 유명 브랜드 제품들과 한국내의 유명 브랜드 제품들은 시기에 맞게 온라인 최저가 공구를 진행하고 있는 엠마시스(대표 송지선/엠마)에서는 오늘부터 9일까지 3일간 ‘madame anybag(마담 애니백)’ 한정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년간의 미국 캘리포니아의 생활을 마감하고 한국에 귀국한 송지선 대표는 세상의 모든 엄마들과 즐거운 것과 소중한 것을 나누며, 일상을 꾸려나가기 위해 바쁘게 살아가는 모든 여성들이 잠시라도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공간을 인터넷상(블로그,인스타그램)에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6년 mother is also woman! 이라는 표제를 가지고 세상의 모든 엄마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가볍고 실용적인 가방을 디자이너 엘라와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런칭한 ‘엠마앤엘라’는 0그램(무게가 거의 없는 가벼운 가방)백으로 유명한 베스트셀러인 ‘anybag(애니백)’ 을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이름인 ‘madame anybag(마담 애니백)’ 으로 재탄생시켰다.

‘anybag(애니백)’은 너무 가볍고 너무 많이 들어간다고 해서 ‘청담동 장바구니’라는 애칭을 가진 제품으로 희소성을 위해 엠마앤엘라의 모든 제품은 리미티드 제품이며 판매기간이 종료되면 같은 제품은 다시 만나볼 수 없다.

엠마시스 송 대표는 “엠마시스 블로그와 인스트그램을 통해 바쁘게 살아가며 이 시대를 대표하는 워킹맘 엠마의 일상과 추천제품으로 행복을 더해가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엠마시스의 자체제작 브랜드 ‘엠마앤엘라’가 선보이는 madame anybag(마담 애니백)의 한정판매 문의와 구입은 엠마시스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js_emma/
블로그 https://blog.naver.com/snoopy0823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