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재택 아르바이트 ‘부업잡’ 에 다 모였다

최근엔 직장인 이외에도 주부들이 재택으로 투잡

쉽고 편리하게 구직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특화된 부업 전문사이트

다양한 형태의 인재정보가 제공되어 부업인력을 구하는 고용주에게도 편리함을 제공

입력시간 : 2018-11-07 16:50:01 , 최종수정 : 2018-11-07 16:50:01, 남궁문 기자
얼마전 한 취업 사이트 조사에 의하면 직장인 10명 중 9명 정도가 투잡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30~40대 직장을 다니는 남성의 투잡 빈도수가 가장 높았다

 

그만큼 월급부족으로 인한 생활고를 겪는 가장이 많다는 뜻이다.

 

이 때문인지 최근엔 직장인 이외에도 주부들이 재택으로 투잡을 하고 있다. 마늘까기, 색칠하기, 포장, 조립, 봉투붙이기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으로 다양한 투잡을 하고 있다.

 

이러한 투잡은 보통 자신의 특기나 지식을 이용할 수 있는 일이나 재택근무 같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를 주로 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부업을 하기 위해서는 어디서 일자리를 구할까? 일반적으로는 벼룩시장이나 취업포털사이트를 통해 부업거리를 찾고 있다.
하지만 너무나 방대한 정보에 원하는 부업정보를 찾는 건 너무 많은 시간이 든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부업 희망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구직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특화된 부업 전문사이트가 있다.

 

부업사이트 부업잡(www.buupjob.com)는 재택부업, 주부부업, 직장인부업 등 부업정보만 단독으로 보여주는 구인구직 사이트이다.

 

직장인, 주부, 재택, 투잡, 마늘까기, 색칠하기, 포장, 조립, 봉투붙이기부업 등 카테고리가 세분화되어 구직자가 찾고자 하는 부업정보만 골라 볼 수 있다.

 

정규직부터 알바까지 다양한 형태의 인재정보가 제공되어 부업인력을 구하는 고용주에게도 편리함을 제공하는 구직사이트이니 한번 찾아가보도록 하자.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궁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