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머드투자연구소, 글로벌증권사와 MOU체결! 개인투자자 원금회복에 선봉!

'특별반' 원금회복 클래스 무료체험 오픈

무료종목 열흘만에 110% 상승률 달성!

글로벌증권사 유안타증권과 전략적 업무협약

입력시간 : 2018-11-29 05:32:43 , 최종수정 : 2018-11-29 12:18:18, 김승훈 기자

올해초까지 승승장구하던 국내증시가 글로벌  어려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심시어 10월에는 개인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코스닥이 결국 월간기준 역대 가장 큰 하락을 기록하며 증시패닉에 빠뜨렸다. 미-중 무역전쟁의 장기화, 미국의 금리인상 가속화 속도, EU의 브렉시트 합의와 이탈리아 예산안 등 글로벌 불확실성이 확대로 제대로 된 반등도 나오지 않아서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는 여전히 어렵게 흘러가는 흐름이다.


다만 한국증시는 선조정을 받으며 하락이 미리 시작됐고 가장 큰 낙폭을 기록한 증시이기 때문에 추가하락은 제한되고 있으며, 미-중 정상회담에서 합의 가능성만 보인다 하더라도 불확실성 해소라는 강한 모멘텀이 주가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다수의 경제전문가들이 예상하고 있다.


과거 브렉시트 투표 바로전 SBS CNBC와 서울경제TV에서 완벽한 현금타이밍을 제시하며 전국민에게 투자의 등대 역할을 한 매머드투자연구소의 전략은 이번에도 적중했다. 신용잔고와 글로벌시황을 5월에 미리 분석하며 여름 조정에 대해 미리 예측했고 9월에는 현금화를 정확히 제시했다. 이러한 선제적 대응으로 급락장에서 계좌를 지키는 글로벌 리더로 역시 매머드투자연구소라는 업계의 분위기다. 


최근 개인투자자 300명 대상으로 무료종목을 제공해 열흘만에 110%의 상승률을 달성하는 놀라운 매매까지 선보였다. 이를 계기로 글로벌 증권사인 유안타증권은 경제흐름에 정통하고 위험 회피에 특화된 수익집단 매머드투자연구소와 증권콘텐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의 향후 계획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종목분석과 기법강의 등 콘텐츠를 제공해 개인투자자의 성공을 지원한다.


한편, 매머드투자연구소는 최근 급락장에서 큰 손실로 힘들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반을 개설했다. 바로 잘못된 투자습관을 실전투자를 통해 고쳐나가며 원금회복을 하는 고급클래스로 12월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며 현재 무료체험 서비스를 신청받고 있다. 희망하는 개인투자자라면 누구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매머드스탁'을 등록해 무료체험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02)6211-9482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승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뉴스파트너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