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점 비롯해 영점, 조상점, 나라굿까지… 신통한 점괘로 화제몰이 ‘예인당 연꽃선녀’

예인당 연꽃선녀

입력시간 : 2018-11-30 17:33:09 , 최종수정 : 2018-11-30 17:33:09, 스마일경제 기자



신점 비롯해 영점, 조상점, 나라굿까지… 신통한 점괘로 화제몰이 예인당 연꽃선녀

 

 

 

2018년 초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나라굿을 벌여 주목받은 역술가가 있다. 이미 각종 SNS 등을 통해 점 잘 보는 집으로 소문난 예인당의 연꽃선녀가 화제의 주인공이다. 

 

나라 대사의 성공을 기원하는 굿에 초청할 정도면, 그가 얼마나 점술에 통달했는지 알 수 있다는 게 손님들의 평이다. 그는 단순 신점뿐만 아니라 영점, 조상점, 부부운, 애정운, 삼신점지 등에도 탁월하다.

  

부부 문제로 예인당을 찾았다는 A 씨는 처음 보자마자 고민이 뭔지 딱 짚어내 주셔서 소름이 돋았습니다. 같이 온 친구는 아들이 고시에서 맨날 떨어져 고민이었는데, 자식운까지 기가 막히게 맞히시더라고요.라고 말했다.

  

사업 문제로 공동대표와 갈등을 빚고 있는 B 씨 역시 아무 말도 안 했는데, 측근과 사업 문제로 싸우고 있다고 말씀하셔서 놀랐습니다. 평소 점은 미신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절박한 심정으로 찾아왔거든요. 앞으로 유의해야 할 부분과 제가 가야 할 방향을 이야기해주셔서, 시름을 완전히 덜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연꽃선녀는 금성당제와 금성대군께 당제를 올림 및 남산팔각정통일기원대제를 올린경력이있다. 전국 각지의 수많은 신내림굿을 받은 역술가들이 그를 찾아 자문할 정도로, 신기가 하늘의 경지에 올랐다는 호평을 받는다.

  

이 외에 풍수지리지도사의 자격까지 섭렵하는 한편, 광명시에서 시 발전을 위해 이바지한 덕으로 표창장까지 받은 예인당 연꽃선녀. 지금 이 순간도 갖가지 우환으로 머리가 아팠던 이들이, 그의 도움을 받아 마음의 평화를 얻고 있다.

  

신점, 영점, 조상점, 조상굿, 나라굿 등의 각종 굿을 원하는 이들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로에 자리 잡은 예인당에 가보는 건 어떨까 싶다.

 

 

 

직접 방문은 예약자가 많아 삼가는 것이 좋고, 예인당 공식 전화번호로 먼저 예약을 잡고 가는 것이 좋다.

(예인당 연꽃 선녀 대표전화번호 : 010-2836-9113)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스마일경제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스마일경제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