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폰, 갤럭시노트9·S9·아이폰XS·XR·LG V40·G7 최대지원금 이벤트 진행

입력시간 : 2018-12-03 10:38:14 , 최종수정 : 2018-12-03 10:38:14, 이수현 기자
▲사진제공 = 럭키폰




지난달 아이폰XS가 출시하며 아이폰XS와 최신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최근 출시하는 스마트폰 출고가도 비싸져 스마트폰 가격이 100만원을 넘어가는 폰이 대부분이라 소비자들의 부담은 점점 커져가고 있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업체 ‘럭키폰’이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갤럭시노트9 및 아이폰XS, 아이폰XR, 갤럭시S9 등 다양한 최신 기종들에 대해 높은 금액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를 겨냥하여 '최대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25% 선택약정 할인 또는 공시지원금 할인 외에 단말기 공시지원금의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을 적용하여 최저가 판매를 진행해 관심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럭키폰 관계자는 “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다기종에 대해서도 최대 7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면서 “최대 할인율 적용으로 갤럭시노트9 기종을 40만원대 가격으로 할부 구입이 가능하고 아이폰XS와 아이폰XR 기종에 대해서는 최대 70만원을 지원하며 갤럭시S9 기종은 2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스마트폰 구매 시 바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현금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입 문의 등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 http://luckyphone.co.kr
카카오톡친구 : http://pf.kakao.com/_xkrxeLC
공식블로그 : https://blog.naver.com/khkk1029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