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병이나 산후 요양 구인이 필요하다면? ‘가사도우미’

갑작스러운 집안일 때문에 일손이 부족할 때가 많다

급하게 손길이 필요할 때가 생긴다. 하지만 사람을 구하는 일이 쉽지 않다

사이트 관계자는 “다양한 도우미를 쉽게 구할 수 있게 만들었다

입력시간 : 2018-12-03 19:30:54 , 최종수정 : 2018-12-03 19:30:54, 남궁문 기자

갑작스러운 집안일 때문에 일손이 부족할 때가 많다. 특히 아픈 사람이 생기거나 임신 이후라면 급하게 손길이 필요할 때가 생긴다. 하지만 사람을 구하는 일이 쉽지 않다.


간병인이나 산후 요양에 도움을 주는 사람을 손쉽게 구하는 곳이 없기 때문이다.


물론 직업소개소를 통해서 소개를 받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중간에 수수료를 챙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가 많다.

특히 어떠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어려워 신뢰도가 떨어진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나 구인 사이트를 찾기도 한다. 그러나 전문적으로 가사도우미를 비롯해 각종 도우미를 찾기는 어렵다.

이를 해결하고자 나온 서비스가 바로 가사도우미(http://www.gasadoumi.kr)’.


이 사이트는 가사부터 간병, 입주, 육아 등 가사에 필요한 구인을 할 수 있다. 또한 출퇴근부터 베이비시터, 음식, 일일도우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구인이 가능하다. 구직자도 자신의 능력에 맞춰 구직을 할 수 있어 서로에게 편리하다.


사이트 관계자는 다양한 도우미를 쉽게 구할 수 있게 만들었다카테고리에 맞춰 구인구직을 하게 되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궁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