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주회사 크라우드펀딩, 벤처캐피탈, 사업화 아이템 발굴 및 동반성장 파트너쉽”

“주식회사 미라클원은 기업에서 기술검토가 충분히 이루어진 후 기술회사와 파트너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중간다리 역할“

입력시간 : 2018-12-04 11:58:23 , 최종수정 : 2018-12-05 10:42:30, 김재환 기자


한국의 기술발굴회사 미라클원이 한국에서 신재생에너지 R&D기술회사인 ”에이치에스원(HSone)”의 마케팅 홍보 플랫폼을 2019년 2월 출시한다. 12월 3일 기술발굴회사 미라클원이 미디어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재생에너지의 원리를 설명하고 신재생에너지의 혁신을 가져올 에이치에스원(HSone)의 신재생에너지 기술을 미디어플랫폼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이치에스원(HSone)은 재생에너지의 새로운 진화를 통해 전기 공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 전력 회사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이며 세계속  전력이 부족한 국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미라클원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기술개발회사에서 홍보전문 플랫폼인 코워크[KOWORK]을 도입한다. 코워크란 홍보 및 마케팅이 필요한 회사가 마케팅 정보를 코워크 플랫폼을 통해 스토리웹[Story webpage] 과 미디어로 제공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브랜드 및 상품 홍보를 실행 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해당 프로젝트는 코사인[KOSAIN]이 개발하여 공급하는 플랫폼이며 미라클원에서 가장 먼저 시행될 전망이다.


에이치에스원(HSone) Sebastian 대표는 “방대하게 축적된 에이치에스원(HSone)의 R&D 신재생 에너지 기술을  단순히 민간 전력사업에만 제공하는 게 아니라 환경 오염이 없는 폐기물 자원화를 통해 더 많은 분야로 확대하고 활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미라클원-

미라클원은 사업화 유망기술을 제품 분류체계 기준에 따라 분류체계화하고 제품별 사업화유망기술을 도출하고, 유망기술에 대한 사업화모델 기획하고 사업화를 추진함으로써 기술지주회사 주도형 수익창출을 기획합니다. 



전화번호 : 02-542-0523


홈페이지 : http://meracleone.com/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재환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뉴스파트너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