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실내골프 레슨·연습장 메이드 골프 카운티, 혁신·만성지구에 신규오픈 이벤트 진행

입력시간 : 2018-12-04 12:28:50 , 최종수정 : 2018-12-04 12:28:50, 최광준 기자
▲메이드골프카운티 실내골프연습장 내부 모습= 사진제공 메이드골프카운티




기존의 골프 시스템에서 최신 임펙트 비전 시스템을 도입하여 넓고 편안하며 카페와 골프연습장을 합쳐놓은 고급스런 실내골프 연습장인 메이드골프카운티(대표 유정현)가 전주 만성지구에 오픈하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특히 이곳은 2006년 KLPGA 정회원으로 입회하고 10여년간 프로 투어활동을 하여 2008년 그랜드트레비스 드림투어 6차전 우승과 2009년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6위, 2011년 S-OIL 챔피언스 인비테이셔널 3위 그리고 2012년 김영주 여자오픈 준우승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가진 홍슬기 프로가 2018년 한국프로골프협회 티칭코스를 마치고 직접 레슨을 펼치고 있어서 골프마니아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일반적인 골프연습장에 비해 메이드골프카운티 골프연습장은 이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임펙트비전 시스템을 도입하여 헤드의 궤도를 초고속카메라로 찍어 스윙하는 자세와 타격 데이터를 바로 분석하고 알려주고 있으며, 이를 홍 프로가 함께 스윙 교정 등을 통해 잘못된 자세를 바로 잡아주고 있다.

또한 메이드골프카운디 골프연습장은 넓은 실내와 최상급 인테리어를 갖추고 연습장내 카페도 운영, 고가의 커피머신기와 토스터기기 등을 갖추고 골프연습과 카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공기청정기와 실내화 착용으로 쾌적한 환경과 편리성, 고급성, 세련됨을 선보이고 있다.

연습장 내부가 넓어서 타석간의 거리가 여유로운 메이드골프카운디의 유정현 대표는 “딱딱한 분위기가 아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쉽게 골프를 접할 수 있는 곳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슬기 프로는 “골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에티켓(매너)라고 생각한다.”면서 “초보자라도 오시기만 하면 골프의 에티켓부터 골프의 모든 부분을 최선을 다해 레슨해 드리겠다.”고 설명했다.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일인 가운데 레슨에 관한 스케쥴과 이용문의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대표번호 : 063-212-9200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