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키오, 연말 맞아 반려인들을 위한 강아지 크리스마스 선물박스 한정판 출시

입력시간 : 2018-12-06 09:46:01 , 최종수정 : 2018-12-06 09:46:01, 이수현 기자
▲사진제공 = 펫키오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반려견 맞춤케어 정기배송서비스 펫키오(대표 하지홍,장동길)에서 12월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선물박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종별 영양소를 고려한 맞춤케어 방식의 수제간식5종과 더불어 반려동물관리사와 상품기획자들이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을 강아지를 위한 다양한 테마 아이템을 구성하였으며,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출시 첫날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12월 펫키오가 준비한 특별 한정판 ‘나홀로 집에’ 패키지는 견종별 맞춤수제간식 5종을 포함한 지능개발 IQ토이, 크리스마스 밴드, 노즈워크등 10여종의 아이템 구성으로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펫키오는 수제간식만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게 맞춤수제간식 패키지 “펫키오간식박스5종“을 새롭게 출시하였으며, 견종별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분석하여 제공되는 국내산 수제간식과 보다 합리적인 가격, 정기배송 서비스로 반려인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펫키오 12월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은 34,900원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맞춤간식 패키지는 19,900원으로 견종별 수제간식을 직접 받아 볼 수 있다.

펫키오의 한 관계자는 “펫키오 12월 강아지 선물박스는 2018년 한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정 패키지를 기획했으며, 한정된 수량만을 생산·공급하기 때문에 모든 고객분 들에게 보답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을 가장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펫키오 정기배송 서비스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투자하는 이른바 ‘펫팸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반려견에게 즐거운 놀거리와 영양 보충이 되는 안전한 반려견 수제 간식 제공을 목표로하는 맞춤케어 정기배송 서비스로 매월 반려견의 필수 관리사항에 적합한 용품 등을 기획·구성하여 정기배송하고 있어 견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펫키오의 수익금 일부는 정기적으로 유기견보호센터에 후원을 하여 건강한 반려동물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펫키오에서 제공하는 자세한 서비스 내용 및 문의는 펫키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홈페이지 :  www.petkio.com
대표번호 : 070-8064-5503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