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트레이닝세트&패션악세사리 전문 매장 대전 옷가게 대독, 코디 추천 서비스 진행

입력시간 : 2018-12-06 12:21:52 , 최종수정 : 2018-12-06 12:21:52, 최광준 기자
▲사진제공 = 대독




대전광역시 은행동에 위치한 보세 의류매장 대독(대표 김경상)에서는 매주 시장 조사를 통해 시즌별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앞서가기 위해서 품질 좋은 상품으로 코디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남녀보세의류 및 패션악세사리 전문 매장인 대독은 도매시장을 직접 찾아가서 스타일뿐 아니라 원단까지 꼼꼼하게 검수하는 등 품질이 우선이라는 신념을 고수하며 모든 의류들을 고객들이 편하게 입어보고 본인에 맞는 디자인을 추천해주고 있어 구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오프라인 매장에는 단골 고객 방문이 점차 늘어나고 있고, 온라인 쇼핑몰은 여성 의류에 초점을 맞춰 가성비 좋은 상품을 엄선하여 저마진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할인쿠폰 및 무료배송 서비스를 통해 손쉽고 알찬 쇼핑을 돕고 있다.

특히 네이버 쇼핑 여성 트레이닝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매출증대를 보이고 있는 대독은 철저한 직원교육을 통해 언제나 웃는 모습으로 고객을 친절하게 응대하며 호응을 받고 있다.

대독의 김경상 대표는 “고객님들이 믿고 사는 옷 가게 대독이 되도록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상품내용 및 구입 문의는 쇼핑몰 및 대표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쇼핑몰 : https://shopping.naver.com/style/style/stores/1000007561
대표전화 : 0507-1309-7569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