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수수료 꿀환불 구글애플환불대행

입력시간 : 2018-12-06 19:57:49 , 최종수정 : 2018-12-06 19:57:49, 김재환 기자


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 폰게임 환불절차가 어렵고 게임환불에 대한 불만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꿀환불'에서 국내 최저 환불수수료 14%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시대로 넘어온 이 시점에 우리나라의 모바일 게임의 인기는 전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렇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의 경우 돈벌기에 급급하여 과금유도의 운영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을 빼앗고 있는 실정이다.


모바일 게임의 황금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게임사에서는 많은 게임을 출시하고 게임유저들은 그 게임을 즐기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게임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레 과금을 하게 되는데 여기에 대한 환불 시스템이나 폰게임환불 운영방식은 아직 정확한 설명이 없다.b게임유저들이 직접 구글환불방법을 애플환불방법을 검색해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환불루트를 찾는 방법은 쉬운 일이 아니다. 모바일환불을 혼자 시도하다가 부결이라도 나면 전액환불을 받지 못하는 피해가 늘고 있다. 소비자의 입장으로 당연히 환불을 받을 수 있어야 하지만 환불을 못 받고 있는 게 실정이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모바일환불대행업체들이 생겨나게 되었는데 이 역시 게임유저들 사이에서는 모바일환불 업체들이 신뢰를 받지 못하고 있는 게 실정이다. 


환불업체는 높은 수수료 요구나 수수료 선입금을 요구하고 있어 신뢰를 잃고 가고 있는 가운데 '꿀환불'은 파격적으로 업계 최저 수수료인 14%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구글환불대행수수료14% 꿀환불은 이에 그동안 높은 수수료 요구로 환불을 꺼려해왔던 게임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꿀환불'은 플레이스토어 환불“수수료가 낮다고 하여 환불률이 낮거나 하지 않으며,우리나라에서 스피드한 환불진행방식으로 환불업계의 달인이라 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보다 질좋은 서비스로 많은 게임유저분들의 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에 대해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알렸다.


또 “일부 환불대행업체는 광고비나 운영비로 인해 높은 수수료를 요구하지만 '꿀환불'은 축적된 노하우로 광고비와 운영비를 줄이고 수수료를 구글게임환불 14%까지 낮추는 운영시스템을 택했다”며 “1년 356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최저 수수료로 최고의 환불률로 게임유저분들에게 보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재환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뉴스파트너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