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도에어컨, 대전 에어컨·냉난방기 설치 서비스 등 사후관리 철저

입력시간 : 2018-12-21 16:04:52 , 최종수정 : 2018-12-21 16:04:52, 최광준 기자
▲사진제공 = 정도에어컨




이제는 가정마다 에어컨이 필수 가전으로 자리를 잡은 가운데, 여름철에는 불티나게 판매되는 것은 물론이고 겨울과 같은 비수기에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진다.

대전 에어컨·냉난방기 전문 판매 및 설치업체인 정도에어컨(대표 이선규)에서는 가정용 에어컨 설치를 5만원으로 할 수 있는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사후관리(A/S)까지 철저히 한다고 밝혔다.

에어컨·냉난방기는 가정 내에서 자리를 옮겨가며 사용하는 가전이 아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한 번 설치할 때 제대로 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설치 비용을 아끼기 위해 직접 시공에 나섰다가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고 자칫하다 고장이라도 난다면 울며 겨자먹기로 값 비싼 부품값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이다.

세척 등 관리 역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 특히 에어컨·냉난방기 사용이 급증하는 시기가 되면 기계 내부에 곰팡이가 생겨 악취가 발생하거나 먼지가 쌓여 화재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때 셀프로 청소를 시도하다가 오히려 고장이 나는 사례도 적지 않다.

정도에어컨 이선규 대표는 “에어컨·냉난방기 구입 및 이동 설치 시 배관 길이가 달라짐에 따라 에어컨 성능이 저하될 수도 있고 실외기를 설치하다가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닌 이상 셀프로 설치하는 것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면서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버전의 최신 에어컨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시공 경험이 많으면서도 최신 제품을 잘 이해하고 있는 전문 업체에 위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겨울철 가정용 에어컨 설치비 5만원 특가행사는 별도의 타공비가 없고 배관도 미터당 1.5만원 가격으로 설치가 가능하니 이 기회를 이용하시면 이전·설치 등을 저렴하고 안전하게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객과의 약속시간 준수를 기본으로 하며 전문적인 시공, 완벽한 사후 관리를 철칙으로 하고 있는 ‘정도에어컨’은 대전 지역에서 에어컨 설치, 판매, 수리, 세척 등의 에어컨 관련 서비스와 중고판매 및 매입, 벽걸이TV 설치·이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에어컨·냉난방기 신품·중고품 구입 및 판매와 시스템에어컨 시공, 에어컨 매립배관시공, 벽걸이 TV설치 와 이전설치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대표전화 : 010-4381-0110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