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통합플랫폼 위드펀드, ㈜베리드와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연동 업무협약 체결

입력시간 : 2018-12-26 13:30:19 , 최종수정 : 2018-12-26 13:30:19, 이현미 기자
▲ 위드펀드_베리드 mou 체결식 왼쪽부터 위드펀드 이종석 대표, ㈜ 베리드 김경원 대표= 사진제공 위드펀드


P2P통합플랫폼 위드펀드(대표 이종석)가 지난 19일 블록체인을 활용한 통합 멤버십 및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는 (주)베리드와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연동 및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위드펀드는 입점사들과 함께 투자자들을 위한 리워드를 진행, 리워드에 당첨된 투자자들에게 베리드 코인으로 지급할 계획이며, 장기적으로 위드펀드의 전산원장을 블록체인방식으로 변경해 위드펀드에서 거래되는 모든 전산원장은 분리보관 될 예정이다.


위드펀드는 국내 최초 지급결제 시스템이 탑재된 통합플랫폼 서비스로 국내의 다양한 P2P금융회사와 P2P투자자를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위드펀드는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도 입점사의 다양한 투자 상품에 자유롭고 편리한 투자가 가능하다.


위드펀드는 투자자의 투자금에 접근 권한이 없어 모든 투자 거래는 각 P2P기업의 세이퍼트를 기반으로 안전하게 처리, 보관되고 있어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또한, 위드펀드를 통한 모든 거래 금액이 투자자와 P2P 기업간 다이렉트로 연결 하는 안전한 송금 방식의 위드펀드 다이렉트 기술을 채택 하고 있다.


(주)베리드는 누구나 사용가능한 블록체인 기반의 통합 멤버십 및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중소상공인에게는 멤버십 기반의 고객관리와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일반 소비자에게는 암호 화폐 기반의 결제 및 포인트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드펀드와 (주)베리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블록체인과 P2P금융의 결합으로 더 안전한 P2P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위드펀드는 지난 10월 핀테크 기술지원센터에서 진행한 핀테크 기업 연계 인턴쉽 프로그램 3기 기업에 선정되는 쾌거를 기록 하였다. 이는 핀테크 기업 연계 인턴쉽 프로그램으로 핀테크와 블록체인에 특화된 인력을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신흥 사업인 핀테크 부분의 전문 기업을 선정 하는 프로그램으로, 위드펀드는 해당 프로그램 기업에 선정 되므로써 전문 강소기업으로써의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위드펀드의 펀드관련 일반, P2P 기업 제휴 등의 문의는 위드펀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알 수 있다.




홈페이지 : with.fund
페이스북 : facebook.com/withfund2017
대표번호 : 02-583-1543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현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