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사진관, 고객 편의위주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선보여

입력시간 : 2018-12-28 13:19:47 , 최종수정 : 2018-12-28 13:19:47, 최광준 기자
▲사진제공 = 고민사진관




대전시(학하점,전민점) 및 세종시(세종점) 등 현재 3개의지점에서 증명사진, 비자·여권사진, 장수사진, 가족사진 및 광고촬영 전문 업체 고민사진관(대표 진영민)에서는 고객 편의위주의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고민사진관에서 선보이고 있는 이벤트 및 서비스는 총 5가지 내용이다.

첫째는 ‘카메라 하우스’ 자신의 얼굴을 보면서 증명사진 촬영한다는 내용이다.
이곳의 증명사진은 거울 속에 카메라가 들어가 있는 카메라하우스를 통해서 촬영을 한다.
자신의 얼굴을 보면서 증명사진을 촬영 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본인의 표정이나 자세 잡기가 편리하고, 셀카 촬영 하듯이 증명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 또한 증명사진파일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다.

둘째는 고민사진관의 대표 촬영 상품 ‘가족사진’이다.
고민사진관의 가족사진은 심플하고 깔끔한 인물위주의 가족촬영을 하고 있다.
부담 없는 비용에 촬영한 파일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촬영하는 가족들이나 대가족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이곳 관계자는 “18인의 가족촬영 시에 소요되는 비용이 20만원이며, 20만원에 소가족.장수사진.부부사진.형제사진.대가족사진을 모두 촬영이 가능하고, 촬영한파일전체 200컷이상 원본파일역시 모두 제공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액자나 인화, 앨범 등을 고객분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고객맞춤 상품으로써 최근 KBS 다큐멘터리 ‘동행’에 소개될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셋째는 한달에 한번 반값에 이용하는 ‘고민데이’이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증명. 여권. 가족. 우정촬영 등 모든 촬영비용을 절반가격인 50%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주의할 점은 최소 1일전에 예약을 해야만 적용이 된다.

넷째는 증명사진 찍고 나면 프로필 촬영이 무료 이벤트 이다.
증명사진 가격으로 프로필까지 촬영을 할 수 있는 이벤트로써 고민사진관의 퍼스널컬러 프로필촬영을 증명, 여권사진을 촬영한 고객들에게 무료로 촬영해주고 있다.

마지막 다섯 번째는 사진관에 갈 시간이 없다면, 셀프여권사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민사진관의 셀프여권사진은 내 휴대폰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여권사진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4장에 7000원. 저렴한 가격과 편리함 때문에 전국의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우편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곳 에서 받아 볼 수 있는 셀프여권사진 역시 고민사진관의 장점중하나이다.

고민사진관의 진영민 대표는 “철저한 고객관리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가 높고, 매월마지막주 수요일 이벤트는 26개월째 예약마감 진행중이다.”면서 “세종점 오픈식에는 250여명이 방문했다.”고 설명했다.

촬영에 대한 자세한 서비스와 문의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서 하면 된다.



대표전화 : 010-8509-3270
블로그 : https://blog.naver.com/wltnr1222/22141990416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wkxbHxl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