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프리, NO플라스틱챌린지에 고체샴푸 신제품 출시

입력시간 : 2018-12-28 13:23:08 , 최종수정 : 2019-01-02 20:22:09, 이수현 기자
▲사진제공 = 프리언스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자는 목소리가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다. 플라스틱 문제가 해양 생태계 교란을 넘어 인간의 건강까지 위협하는 지경에 이르자 경각심을 가진 네티즌들이 NO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하고 그수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사회 이곳저곳에서 NO플라스틱챌린지가 여러 형태로 확산되는 가운데 이에 발맞춰 화장품 업계도 조금씩 변화를 보이고 있다.

천연비누 연구를 기반으로 퀄리티 높은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 프리언스(대표 조태연)에서는 플라스틱용기를 사용하지 않고 비누형태를 가지고 있는 두피프리 (DUFY FREE) 고체샴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두피프리 (DUFY FREE)제품은 이름과 디자인에서부터 시선을 끌고 있다. 처음 보자 마자 DUTY FREE 즉 면세점으로 착각을 하게 만드는 재미난 디자인이다.

DUFY FREE를 출시하는 프리언스 조태연 대표는 “두피에 DU: 피부에 FY: 를 합쳐 두피와 피부를 프리하게 하라는 뜻으로 DUFY FREE를 만들었다.”면서“두피프리는 피부에 자극이 없는 천연제품으로 약산성(PH 5.5)을 띄고 있는게 특징이고 탈모와 가늘어지는 모발, 두피탄력을 개선시켜 주고 두피 유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기능이 있다.”고 설명했다.

플라스틱용기를 사용하지 않는 샴푸의 등장으로 샴푸업계의 흐름에 변화가 생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