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댁, 가정간편식 반조리식품 고기매운탕 짜글이·고추장물 시리즈 및 만능소스류 출시

입력시간 : 2019-01-04 17:19:46 , 최종수정 : 2019-01-05 10:21:11, 최광준 기자
▲부산댁에서 출시한 제품사진 = 사진제공 부산댁




저염젓갈류, 수제젓갈 및 라면처럼 쉽고 빠르고 맛있는 3박자 간편요리와 캠핑요리 전문 온라인 푸드업체(대표 우지영)에서는 반조리식품인 고기매운탕 ‘짜글이’ 및 만능농축소스류 7종을 대거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부산댁 짜글이는 초등학생도 학교에서 귀가하여 초스피드로 요리할 수 있게 냄비와 물만 있으면 라면처럼 붓고 끓이면 완성되는 돼지고기 찌개이다.

기호에 따라 두부나 버섯, 라면사리 등을 넣어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고 애주가가 아니더라도 언제 어디서든지 먹을 수 있는 얼큰한 술안주로도 손색없는 핫한 효자상품이다.

고추장물 시리즈는 부산댁에서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제품으로 오리지널고추장물, 고기, 강된장, 참볶고 등 4종으로 약방의 감초처럼 간편식의 잇템이 되고 있다.

업체 측은 “맨밥에 계란후라이를 올리고 고추장물 반스푼만 넣고 비비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맛을 내고 특히 짜장면에도 고추장물 약간만 넣고 비비면 짜장면의 느끼함을 없애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부산댁 만능농축소스 7종(만능간장, 만능스피드소스, 만능된장, 국물톡톡, 찌개톡톡, 라면톡톡, 볶음톡톡)은 자꾸만 손이 가는 마법의 맛으로 소금, 후추, 마늘이 필요 없는 만능소스로써 탕, 국물, 라면볶음, 찌개, 떡볶이, 닭갈비, 콩나물불고기, 비빔국수 등 모든 매콤, 칼칼, 시원, 달콤한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만능간장은 탕, 국, 떡국, 찜, 볶음 등 폭넓은 요리에 사용하여 요리시간을 단축시키고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불고기 양념, 샤브샤브, 밀푀유나베, 장조림, 계란국, 어묵탕, 소면, 칼국수, 두부조림 등 각종 밑반찬에도 어울리는 소스이다.

부산댁 우지영 대표는 “현재 5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 서비스로 전국 어디든 택배로 배송이 가능하고 오픈마켓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카카오에서 ‘부산댁’을 검색하여 주문하면 신속하게 댁까지 배송하고 있다.”면서 “간편식이지만 내 가족처럼 고객의 식탁도 부산댁이 책임 진다는 마음으로 항상 청결과 정성들인 제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댁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여행, 캠핑, 펜션, 혼밥, 집밥, 홈쿡, 손님상차림 등 라면처럼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과 내 아이와 함께 먹는 신선한 재료와 영양이 있는 가성비 높은 식품을 생산하는 식품기업이다.

부산댁에서 이번에 출시한 고기매운탕 짜글이, 고추장물 시리즈, 만능소스7종에 대한 자세한 상품설명과 구입은 오픈마켓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와 SNS 등을 통해 가능하다.




스마트스토어 : http://smartstore.naver.com/busandaek
카카오톡스토어 : https://store.kakao.com/busandaek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gssc1989
인스타 : busandeak_kakao
네이버에서 부산댁 또는 대전 부산댁 , 부산댁짜글이  검색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