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월급통장' 매머드투자연구소, 탑 소셜 투자전략 기업 선정

'100세시대' 큰 손들이 선택하는 주식정보 제공 전문기업

애널리스트의 높은 수준이 최고의 마케팅

주식정보제공 전문기업의 롤모델! 아시아의 별 등극

입력시간 : 2019-01-07 17:28:26 , 최종수정 : 2019-01-08 23:02:24, 김승훈 기자



 주식정보제공 전문기업 매머드투자연구소가 개인투자자 선정 '탑 소셜 투자전략(Top social investment strategy)기업'에 선정됐다. 업계의 롤모델이 되고있는 매머드투자연구소는 개인투자자에게 다양한 플랫폼으로 주식정보와 교육을 제공해 재테크를 통한 '제2의 월급통장'을 만들어주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12월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가 한국투자증권, 2위는 키움증권, 3위 NH투자증권으로 나타났으며, 하나금융투자증권, 미래에셋대우, 대신증권, KB증권, 신한금융투자, SK증권, 현대차투자증권, 유안타증권 순으로 나타났다.


 주식정보제공 전문기업은 매머드투자연구소의 선호도가 최고수준에 올라선 것은 업계를 놀라게 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바로 유튜브와 팟캐스트 등 음성과 영상을 통해 공개적으로 신뢰감을 얻고 있으며, 특히 해외에 거주자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선호도를 자랑하며 입소문으로 유명한 실력파 업체이기 때문이다.


 이제 최근 과도한 수익률 허위광고로 개인투자자들을 눈물흘리게 하고 있는 업체가 늘어난 가운데, 애널리스트의 높은 수준이 최고의 마케팅이라는 것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매머드투자연구소 관계자는 "개인투자자는 대부분 주식투기로 인생역전을 노리기 때문에 깡통을 차고 실패한다. 저희는 Top-Down 방식의 안정적인 재테크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다."라며 비결을 밝혔다. 게다가 "처음에는 지루하다는 의견이 있었으나 지금은 오히려 입소문을 통해서 문의하시는 분들이 크게 늘어서 오히려 얼떨떨하다"며 첫째도 신뢰, 둘째도 신뢰, 셋째도 신뢰가 경영방침이라고 한다.


 이러한 정직한 경영마인드를 통해서 시간은 걸렸지만 이제는 지인소개로 회원 등록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강남 계모임 아줌마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100세 시대'의 큰 손들이 선택하는 대표적인 주식정보제공 전문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선진국은 이미 저금리 시대에 저축이나 2008년 금융위기의 주범인 부동산 대신 주식투자 비중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매머드투자연구소는 투자자의 투자자금과 성향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투자자의 여유시간과 거주지의 시차에 따라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방법을 교육하고 있다. 100세 시대를 대비해 선진국형 재테크가 필요하다면 매머드투자연구소에 문의해 배우는 것이 정석으로 자리잡고 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매머드스탁'을 등록하면 된다.


매머드투자연구소 유튜브 클릭

매머드투자연구소 문의사항 클릭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승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뉴스파트너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