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천천 전동킥보드 케이엘샵(kelshop), 킥보드 10~15%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시간 : 2019-01-30 12:12:00 , 최종수정 : 2019-01-30 12:12:00, 최광준 기자
▲부산 온천천 전동킥보드 전문매장 케이엘샵 전경 = 사진제공 케이엘샵(kelshop)




부산 동래구 안락동의 전동킥보드A/S, 전동킥보드판매, 랜탈 전문업체 케이엘샵(대표 김정훈)에서는 전동 킥보드를 10~15% 가격 할인이벤트를 벌인다고 30일 밝혔다.

Korea Electronic Board Shop의 약자인 케이엘샵(kelshop)은 아이로봇, 난로봇, 모토텍코리아, 오토모모터스, 이지휠, 코휠코리아, 프리고다이렉트, 유로휠, 블루휠스, 휠스토리, 바이크브라덜스, 에코드라이브, KICKS 등 유스의 킥보드제조사와 협력을 맺고 2014년 8월에 오픈을 하여 전동 킥보드 판매 사업부터 시작을 하여 킥보드가 무엇인지 인지를 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하고 있는 업체이다.

케이엘샵(kelshop)은 지난 2016년 부산 벡스코 싱글 라이프 페어(혼자 사는 사람들의 필요한 용품전) 킥보드 행사 입점을 기반으로 홍보를 시작으로 2016년 부산 KNN방송 밥도둑 기장 편 협찬, 2017년 부산 코스트코에 킥보드 전시 협찬도 진행했으며 지난해에는 부산 레져 페스티벌 킥보드 부분 행사 협찬 참관하고 10월 12일자 KNN 생생정보통신 직접 방송 출연하여 킥보드는 위험한 제품이 아니다는 어필도 하였다.

현재 전동킥보드는 많은 사람들이 친환경과 생계 유지로 많은 활용을 하고 있고 사용하기에 따라서 안전하게 사용하면 활용성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전동킥보드를 많이 이용하는데 반해 킥보드의 고장수리를 못해 버리거나 창고에 보관하고 있는 사례가 많고 이와 같은 예를 줄이고자 올해부터 케이엘샵(kelshop)에서는 전동포(전기를 동력으로 삼는 제품을 수리하는 곳)과 협력하여 전국에 23곳 수리점이 운영되고 있다.

케이엘샵(kelshop) 김정훈 대표는 “킥보드 이용고객 증가와 부산 온천천 벚꽃 축제 데이트코스로 방문객이 대폭 늘었다.”면서 “고객의 안전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만큼 빠른 A/S수리와 편의를 위해 방문 및 수리는 예약을 통해서만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더 많은 회사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협력을 강화해 나가고 노력은 배신을 안 한다.”는 경영방침과 전동킥보드 A/S, 판매, 렌탈, 기업렌탈 등 케이엘샵의 자세한 제품상담과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대표전화 : 010-5468-3134
홈페이지 : http://kelshop.alltheway.kr
네이버카페 : https://cafe.naver.com/kelshop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rizzo1245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 케이엘샵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