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갈마동 워시타임 셀프빨래방 갈마월평점, 오픈2주년 및 포인트카드 신규적용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시간 : 2019-01-30 15:31:57 , 최종수정 : 2019-01-30 15:31:57, 최광준 기자
▲워시타임 셀프빨래방 갈마월평점 내부모습 = 사진제공 워시타임 갈마월평점




대전 월평동과 갈마동, 둔산동을 상권으로 두고 셀프 빨래방, 세탁대행과 수거 및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워시타임(대표 윤상열)에서는 오픈 2주년과 포인트카드 시스템 신규 적용을 기념하여 이벤트 행사를 한다고 30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는 세탁기 이용요금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0kg 세탁기는 3,500원부터 30kg 세탁기는 5,5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포인트카드 신규적용 이벤트는 포인트카드 50,000원을 충전하면 선지급 포인트로 10%와 이벤트 포인트 10%를 추가하여 총 20%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업체 측은 이벤트 행사는 포인트카드 신규발급 고객 중 선착순으로 300분에 도달할 때까지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 연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워시타임 셀프 빨래방 갈마월평점은 ‘깨끗하게 세탁하고 확실하게 건조하자!’를 슬로건을 내세우고 상업용 세탁장비 세계 규모 1위인 미국 얼라이언스 그룹의 세탁기(브랜드명 라바맥)와 건조기(브랜드명 프리머스)를 설치하고 대형세탁기 20kg, 초대형세탁기 32kg 및 대형건조기 20kg, 초대형건조기 25kg 등을 통해 이불빨래, 많은 생활빨래, 패딩, 파카, 인형,베게솜, 쿠션솜 등 많은 양의 세탁물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곳이다.

업체 관계자는 “세탁기 및 건조기는 용량의 부풀리기 없는 적정용량의 장비로써 고객님을 눈속임하지 않으며, 세탁기의 경우 4개의 세탁코스로 운영되어 선택의 폭이 넓고 대형세탁기 및 초대형세탁기 모두 드럼의 전면부가 커서 낙차의 힘이 강하며 드럼바닥의 수많은 돌기가 세탁물을 두드려주고 모든 코스에 찬물세탁이 아닌 온수세탁(미온수)으로 세탁력을 높여주어 더욱더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다.”면서 “액체세제 및 액체 섬유유연제를 자동공급(무료) 시스템을 적용하여 세제류를 따로 준비해야하는 불편함과 번거로움을 해소하여 이용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고 건조기의 경우 4개의 건조코스로 세탁물의 특성과 재질에 따라 건조온도를 선택할 수 있어 세탁물이 상하거나 변형되는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고 건조기의 우수한 성능 및 도시가스설비를 적정용량 이상으로 시공하여 확실한 건조가 가능합니다.”고 설명했다.

워시타임 윤상열 대표는 “2월이면 오픈 2주년을 맞이 하는데 최근에 저희 빨래방을 처음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가 봐요? 매장이 깔끔해서 기분까지 좋아지고 마음에 들어요~ 라는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그동안 열심히 관리해온 보람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열심히 관리해서 고객님들께서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세탁기와 건조기 성능의 우수성과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위한 주차공간 확보와 매장관리 및 세탁장비 용량의 부풀리기는 없는지가 좋은 빨래방을 선택하는 기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워시타임 셀프빨래방 갈마 월평점에 대한 이용문의와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대표번호 : 010-6401-6051
홈페이지 : www.washtime.co.kr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