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ALLNEW, 와디즈에 최신 블루투스 5.0 이어폰 출시 및 판매수익금 기부협약 맺어

입력시간 : 2019-03-04 17:02:00 , 최종수정 : 2019-03-04 17:02:00, 이수현 기자
▲생활방수(IPX4등급)는 물론 강한 빗줄기나 눈보라에도 사용 가능한 IPX5등급 블루투스 5.0 이어폰 모습 = 사진제공 ㈜ALLNEW



[한국경제뉴스=이수현기자] ‘ALL NEW 하나의 아이템은 한 사람을 후원하고, ALL NEW 하나의 아이템은 하나의 이야기를 만든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 11월 한마음 한뜻으로 청년들이 뭉쳐 설립한 기업 ㈜ALLNEW(대표 이석준)가 전자부품 제조사 ㈜pocons와 손잡고 최신 버전 블루투스 5.0 이어폰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블루투스 5.0 이어폰은 4.4g의 무게에 터치가 가능하고 생활방수, 사용시간증가, 끊김없는 사운드,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기존에 없던 기능을 탑재한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특히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2시간이 사용가능하고, 생활방수(IPX4등급)는 물론 강한 빗줄기나 눈보라에도 사용 가능한 IPX5등급이 돋보인다.

또한 현재 10~20만원대의 블루투스 이어폰이 블루투스 4.2 버전등 IPX버전이 4등급 미만이고 끊김현상이 빈번한데 반해 ㈜ALLNEW의 블루투스 이어폰은 불필요한 광고와 탑스타를 이용한 광고를 과감히 배제하여 중간 가격거품을 없애고 시중가의 45%가 할인된 4만원대로 우수한 품질을 보증하는 제품을 출시한다.

현재 ㈜ALLNEW가 선보이는 블루투스 5.0 이어폰은 와디즈라는 펀딩사이트에서 리워드 중으로 예약구매를 할 수 있으며 시중가 89,900원 보다 45% 저렴한 49,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ALLNEW는 한국의료지원재단과 협업하여 현재 국내 아동들에 대해 1년에 1천만원 기부금 확약서를 약속하고 이번에 출시하는 블루투스 5.0 이어폰의 수익금 중 1천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후원금은 와디즈의 리워드가 끝난 후 한국의료지원 재단의 계좌로 입금되며 후원받는 분이 치료중인 병원의 계좌로 입금되어 수술 및 치료를 할 때 차감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LLNEW 관계자는 “후원금을 직접 환자에게 전달하지 않는 이유는 과거 후원금을 악용하는 사례가 있어서 보다 투명하고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이다.”고 설명했다.

기존 기업들에게는 없던 새로운 이념의 기업 ㈜ALLNEW는 대한민국을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 가는 기업으로 ‘㈜ALLNEW에서의 소비가 곧 어려운 이웃에게 복지가 되고 사랑을 전해 준다.’는 경영이념으로 바탕으로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하는 동시에 기부금이 적립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판매를 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ALLNEW의 후원 진행현황은 ㈜ALLNEW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1의 기업이념을 실천하며 2차 3차 아이템마다 각각 다른 후원자를 선정하며 경영전략을 실천하는 ㈜ALLNEW의 제품 상세설명과 구입은 현재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뉴스 #올뉴 #ALLNEW #블루투스이어폰 #와디즈 #이어폰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