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킹콩짐, 주짓수 다이어트 새봄맞이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시간 : 2019-03-08 10:13:41 , 최종수정 : 2019-03-08 10:13:41, 최광준 기자
▲사진제공 = 킹콩짐




[한국경제뉴스=최광준기자] 울산에서 현역 MMA선수에게 종합격투기를 배울 수 있는 곳 킹콩짐동구점 (관장 김성현,이나래)에서는 3개월 등록시 도복증정, 친구·지인 등과 함께 등록시 각각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픈 8개월째인 신설 킹콩짐 동구점은 킥복싱, 주짓수, MMA를 모두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특히 동구점은 현역 김성현선수, 삼산점은 현역 송규호선수에게 배울 수 있으며, 동구점은 성인부 뿐만 아니라 7살부터 초등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키즈주짓수반도 운영하고 있다.

관장이 직접 지도하는 킹콩짐은 정기적으로 대회 참가도 가능할 정도로 정식적인 운동을 수업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여성 회원은 여자사범으로부터 배울 수 있어 거부감 없이 디테일한 기술 등을 배울 수 있다.

주짓수는 여성이 남성을 제압할 수 있는 유일한 운동으로 자기 몸을 보호 할 수 있고 칼로리소모량이 높아 3주에 8킬로그램, 3개월에 18킬로그램을 감량하는 등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일석이조의 운동으로 최근 여성 회원들의 주짓수 참여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킹콩짐 김성현 관장은 “격투기선수와 격투기 지도만 해온지 10년이 넘었고 오랜경력과 노련미로 쉽고 재미있게 남녀노소가 할 수 있는 종합격투기운동을 만들겠다.”면서 “운동처럼 꾸준히 해야만 결과가 눈에 보이는 것들은 꾸준히 한다는 게 사실 말처럼 쉽지가 않다. 특히나 운동의 경우에는 계속 하면 좋은 결과가 있겠지 하는 동기부여만 가지고는 좌절되기가 쉽기 때문에 내게 맞고 재밌는 운동을 찾지 못하면 지루하고 재미가 없어서 그만두는 경우가 많으니 저희 울산 동구 종합격투기 체육관 킹콩짐에는 훌륭한 운동메이트들과 함께 땀 흘려가며 운동하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엔 취미로 내가 어디선가 들어본 운동이고 해보고 싶어서 방문하고 다니시다가 너무 재밌어서 시합에도 등록하시는 분들이 계실 정도로 저희 종합격투기 체육관 킹콩짐 울산 동구점에 함께하시는 관원들은 열정이 가득하다.”면서 “내게 맞는 운동을 아직 찾지 못한 게 고민이시라면 언제든 전화문의 또는 방문문의를 해 주시고, 저희 울산 동구 종합격투기 체육관 킹콩짐의 관장과 사범의 친절한 상담을 바탕으로 재밌는 운동을 시작하신다면 2019년 새해에 세우신 목표에 다가가는 걸음이 지루하거나 힘들기보단 즐겁고 보람찰 것이라고 장담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울산 동구 종합격투기 체육관 킹콩짐은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 뿐만 아니라 기존의 관원들을 위한 재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교육문의와 상담은 대표전화 및 SNS와 블로그 등을 이용하면 된다.




대표전화 : 010-8409-3006
김성현관장 인스타그램 : king_kong_gym
이나래사범 인스타그램 : kingkong_narae
네이버블로그 https://m.blog.naver.com/kingkong3006





 









#한국경제뉴스 #킹콩짐 #김성현선수 #송규호선수 #주짓수 #킥복싱 #MMA #울산종합격투기체육관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