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센트룩스, 더욱 강력한 흡입력 무선청소기 디베아V20플러스 국내 출시

입력시간 : 2019-03-11 10:45:51 , 최종수정 : 2019-03-11 11:07:58, 이현미 기자
▲2019년형 디베아V20 플러스 = 사진제공 ㈜센트룩스

[한국경제뉴스 이현미기자] 적은 공간 차지, 기동성, 무선의 편리함을 추구함에 따라 전기코드선이 달려 있는 불편한 유선 진공청소기 보다는 무선형으로 되어 있는 스탠드형 무선 청소기 사용을 선호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센트룩스 에서 더욱 강력해진 파워 흡입 무선청소기 디베아V20플러스를 국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요즘 한국에서는 "차이슨"이라 불리는 중국산 무선청소기가 가성비가 좋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가격은 무선 청소기의 왕이라 불리는 다이슨에 비해 엄청 저렴하지만 성능 면에서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아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편이기 때문이다.

 

차이슨이라 불리는 디베아 무선 청소기의 수입사인 센트룩스사는 더욱 강력해진 성능의 무선청소기 디베이V20플러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베아V20플러스는 더욱 강해진 12,000PA 파워흡입력으로 물세척이 가능한 헤파필터를 사용하여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여과한다. 또한 먼지통 역시 550ML의 대용량으로 채택하였고 원터치로 조작이 간편하다.

 

헤드롤러 브러쉬에도 추가 모터가 달려 있어 청소기 본체의 메인모터와 함께 작동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롤러 브러쉬는 270도 회전기능이 탑재 되었으며, LED라이트 탑재로 보이지 않는 공간까지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하도록 사용자 편의 기능이 설계 되었다.

 

특히, 디베아V20플러스에는 22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4시간 풀충전이 가능하며 손잡이 부분만 분리하여 간편 충전도 가능하다. 제품 무게가 2.2KG으로 손목에 부담이 덜하며 롤러 브러쉬에는 직경 50mm 롤러가 부착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무료 제공되는 벽걸이 전용 거치대로 깔끔한 보관도 가능하다.

 

수입사인 센트룩스의 박주영 대표이사는 제품 구입시 제품의 가격대, 배터리팩과 아답터가 정식으로 안전인증을 받았는지를 확인해야 한다.”면서 “AS 및 사후 관리도 매우 중요하다. 디베아 V20플러스의 AS는 디베아 본사에서 검증하며, 한국 공식서비스센터로 계약된 KME(한국미래전자서비스)에서 관리된다.”고 전했다.

 

설립 20년차의 KME(한국미래전자서비스)는 생활가전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AS에 사용하는 모든 부품은 전량 디베아 본사에서 공급받아 정품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또한 수입사인 센트룩스 에서는 2019년형 신제품 무선청소기 [디베아V20 플러스]를 국내 판매할 대리점 및 판매점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 및 가맹문의는 센트룩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대표번호 1588-5958 센트룩스

홈페이지 www.centrux.co.kr



 


 

#센트룩스 #디베아 #차이슨 #디베아무선청소기 #디베아V20플러스 #무선청소기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현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