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지기장례토탈서비스, 선불제 상조 서비스가 아닌 후불제 상조회사로 안전하게 상조서비스 진행~

선불제 상조서비스 보다는 후불제 상조서비스가 안전한 하늘지기 장례토탈서비스!

입력시간 : 2019-03-14 10:06:22 , 최종수정 : 2019-03-14 10:06:22, 김종현 기자


최근 선불제 상조회사의 부도나 결합상품의 부작용이 많이 발생하여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들로 인하여 상조상품을 가입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망설이고 있는 추세이다. 이를 대체하기 위하여 후불제상조가 최근 들어 급속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후불제상조는 회원가입만하고 회비를 미리 받지 않기 때문에 회원에게는 금전적인 부담이 적어 서민들에게 실속 있는 상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서비스 저하를 초례할 수 있어 가입 시 상조서비스에 대한 내역을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을 해야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 


국내 장례용품 전문기업에서 고객의 장례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장례 대행  토탈전문업체로 탈바꿈하여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하늘지기 장례토탈서비스’는 선불제 상조 서비스가 아닌 ‘후불제 상조서비스’ 대표적인 회사이다. 


‘하늘지기 장례토탈서비스’ 업체관계자는 “본사는 2014년에 선불제 상조 서비스는 이미 서비스를 하지 않고 있으며, 현재는 후불제상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다.”라고 말을 했다.


또한 “하늘지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전국적인 영업망을 확충하고 있으며,  영업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이해하고 대응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One-Stop 장례대행서비스를 실시하여 장례전문설계사(PNC)를 통한 고객이 원하는 1:1장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을 하였다.


요즘 상조업체의 난립으로 인하여 부실상조업체가 폐업을 할 경우 해약 환급금을 제대로 돌려받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상조서비스 가입시 선불제 상품을 가입할 것인지 후불제상품을 가입할 것인지에 대한 명철한 판단이 요구되고 있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