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재 작가( Eun Jae )프랑스 파리 보드마뗑 칼름 갤러리 “봄의 이야기”

프랑스가 선택한 한국의 아름다움을 그리는 작가 이은재,은재작가( Eun Jae )

( Eun Jae )은재작가,

입력시간 : 2019-03-15 14:48:54 , 최종수정 : 2019-03-15 14:51:53, 지형렬 기자



은재 작가( Eun Jae )프랑스 파리  보드마뗑 칼름 갤러리 “봄의 이야기” 

장소 : 프랑스파리소재의  ‘갤러리 뷰테 두 마르탱 칼르메(galerie beaute du matincalme)"  

주제 : 봄의 이야기


프랑스 파리의 ‘갤러리 뷰테 두 마르탱 칼르메(galerie beaute du matincalme)’

이은재 작가는  오는 4월 프랑스 파리의 ‘갤러리 뷰테 두 마르탱 칼르메(galerie beaute du matincalme)’에서 초대되어 한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선보인다.

이곳은 에펠탑에서 도보로 5분거리의 갤러리 밀집지역으로 번화가중에서도 번화가에 위치한 갤러리이다. 

이은재 작가의작품은 한국의 아름다운 풍경과 자신의 추억을 담고있어 프랑스현지인과 관광객들에게 설레임 마저 전할 예정이다.


우포늪에서 53.0 x 33.4 cm oil on canvas

은재 작가는

 "여행을 다니면서 기억하고 싶은 추억을 표현한다. 유화는 두텁다 무겁다 라는 관념에서 벗어나 맑은 수채화느낌이 나는 유화를 표현한다"고 전했다.





[한국종합ART NEWS 편집국 지형열]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형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종합ART NEWS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