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상위 1%를 위한 고급 타운하우스 ‘트라움힐’

뛰어난 입지조건의 평택 트라움힐 타운하우스

에너지 절약주택으로 전원주택의 로망을 실현하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입주가능

입력시간 : 2019-03-15 17:02:48 , 최종수정 : 2019-03-15 17:02:48, 이영우 기자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하는 에너지 절약주택 평택 트라움힐 타운하우스

평택 도심 속 별장이라 불리우는 전원 단독 주택, ‘트라움힐이 분양을 진행 중이다. 최근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원하는 이들이 서울 근교로 별장이나 세컨드 하우스를 장만하는 추세인데, 트라움힐은 그들에게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

 

평택 트라움힐 타운하우스는 평택시 칠원동 6-2에 대지규모 9,9915(3,000)로 총 17가구를 선시공 후분양 중이다. 용도지역은 자연녹지지역이며, 법정건폐율 20%, 법정용적율은 100%이다. 현재 1단지 80~90% 완료되었으며 2단지는 토목공사 진행 중이다. 최종적으로 100단지 규모의 대단지가 예정되어 있다. 트라움힐의 분양가는 A, B, C, D 네 가지 타입으로 나뉘며, 62천 만 원에서 76천만 원으로 알려져 있다. 대지면적은 145 ~ 221/ 건축면적은 45.9 ~ 55.7평이다.

 

평택 트라움힐 타운하우스는 입지조건도 뛰어난 편이다. 인근 지제역(SRT)까지 약 5km이며 SRT이용시 평택에서 서울까지 약 20분 소요된다. 추후 SRT와 수도권 전철 1호선이 정차하는 지제역에 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설 예정으로 이미 1단계 사업(철도 • 버스 • 택시 • BRT 등 환승시설)은 완료됐다. 2021년 수원발 KTX가 개통하면 KTX SRT BRT, 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한 번에 이용이 가능해진다.

 

트라움힐의 가장 큰 장점은 난방방식이다. 도시가스, 연료전지, 태양광을 이용하는 트라움힐의 난방방식은 감히 에너지 절약 주택이라 부를 수 있다.

 

평택 트라움힐 타운하우스는 단지내 전기, 수도, 도시가스 설비를 지중화 하였으며, 태양광을 무상 설치해준다. 태양광은 전기세의 95%~100%절감해 줄 수 있다. 연료전지도 무상설치 해준다. 연료전지는 난방, 온수, 전기세를 절감시켜 준다. 또한, 전세대 시스템에어컨 3대 설치는 전기세 절약을 위한 트라움힐만의 장점으로 전원주택에 대한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평택 상위 1%의 고객님을 위한 고급형 타운하우스이다.

 

시행, 시공, 분양 관계자인 리덤자산관리 관계자는 경기도에 별장, 단독주택, 전원주택을 찾는 분들께서 평택 트라움힐 타운하우스에 대한 소식을 접하고 많은 문의를 주고 있다. 또한 선시공 후분양으로 더욱 안전하고 빠르게 입주할 수 있다며 현재 분양 중인 리덤자산관리로 직접 문의, 또는 트라움힐 타운하우스 현장으로 방문해주시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주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