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Free B' 출시

씨앤에스파원

커네틱 TWS

연결 성능및 전력 효율성 우수

입력시간 : 2019-03-17 15:28:26 , 최종수정 : 2019-03-20 07:42:18, 김태봉 기자

커네틱 TWS 블루투스 이어폰 ‘Free B’ 출시

씨앤에스파워

최신 블루투스 5.0으로 뛰어난 연결 성능 및 전력 효율성 제공
복원력이 우수한 친환경 TPE소재 사용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씨앤에스파워(CNS Power, 대표 조용각)는 자사 브랜드 커네틱(Connetick)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Free B’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블루투스 이어폰 Free B 충전 케이스 구성


씨앤에스파워는 2003년 설립되어 컴퓨터 주변기기와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주요 브랜드는 라이프스타일 모바일 액세서리 커네틱(Connetick), 에너자이저(Energizer) 보조배터리, 아이러브(iLuv) 모바일 액세서리로 블루투스 헤드셋, 고속 충전 케이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등 다양한 제품군을 다루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커네틱(Connetick) 블루투스 이어폰 Free B는 최신 블루투스 5.0 지원으로 최대 10m까지 무선 신호가 도달하여 압도적인 무선 신호 송수신율을 자랑한다. Free BA2DP 프로필의 표준으로써 사용되는 SBC(Low Complexity Subband Coding) 코덱과 8mm 고성능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넓은 수신 반경과 더불어 높은 수준의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IPX4의 생활 방수 등급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땀으로 인한 이물질이나 비와 눈이 오는 날 등 다양한 환경에서 부담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4g의 초경량 무게와 25.6 x 15.4 x 14.4(mm)에 달하는 초소형 사이즈의 콤팩트한 설계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며 직관적인 한국 음성 멘트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최상의 편의성을 위해 고안된 만큼 충천케이스와 함께 이용 시 최대 1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블랙 색상의 타원형 이어폰과 인조 가죽으로 마감처리 된 사각 충전 크래들을 채택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충천 크래들은 내부가 마그네틱으로 되어 있어 이어폰을 안전하게 탈부착하여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유닛의 이탈 현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내부의 4단계 LED표시등은 배터리의 잔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Free B는 충천 크래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바로 전원과 페어링 모드까지 자동으로 전환된다. 또한 이어폰을 개별로 각기 다른 스마트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멀티 페어링, 듀얼 및 싱글 모드를 통하여 최대 4개의 스마트 기기와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원버튼으로 제어 하도록 고안되어 기본적인 미디어 핸들링 뿐만 아니라 핸즈프리 통화까지 조작 가능하다.

이번 Free B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일로부터 2주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네틱(Connetick) 마그네틱 온오프 블루투스 이어폰 CBT-01(레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씨앤에스파워 조용각 대표는 커네틱(Connetick) TWS 블루투스 이어폰 ‘Free B’는 높은 수준의 성능을 지니면서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자체 기술력을 통한 다양한 신제품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nspower.co.kr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