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하는 화장?? 여셩청결제 청기명기 출시해 뜨거운반응!!

last-makeup청기명기

마지막에 하는 화장

좋으니까 매일매일 쓴다

입력시간 : 2019-04-09 16:26:39 , 최종수정 : 2019-04-14 10:34:36, 정정희 기자



()알앤지글로벌이 여성 Y존 케어 여성청결제 미스트 lastmakeup ‘청기명기를 출시했다.

 

기존 여성청결제들은 외음부를 물로 세정하는 클렌저다. 여성 외음부는 민감한 곳으로 산성도 3.5~4.5 수준일 때 유해세균이 번식돼 건강한 상태가 유지되지만, 세정 타입의 청결제는 산성밸런스를 무너뜨려 세균 감염의 원인이 된다.

 

청기명기는 세정이 아닌 미스트 타입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Y존의 청결을 유지해 주는 여성청결제다. 특히 다각도 분사로 사용하기 편하고, 산성밸런스를 4.0에 맞춰 면역력 증가와 방어 시스템을 구축해 냄새 제거에 탁월하다.

 

정제수 대신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비타민C(레몬의20), 비타민A(토마토의20)가 풍부한 다마스크장미꽃수와 특허 원료인 폴리감마글루 탐산을 함유해 민감한 와이존을 더욱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폴리감마글루 탐산은 여성들이 쉽게 감염될 수 있는 곰팡이균의 일종인 칸다다균에 대한 향균 및 항바이러스 효능이 뛰어나다.

 

또한, 여성 건강에 유용한 식물인 아시아오크충영추출물 주원료로 사용해 염증 완화와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 포트마리 골드꽃수, 라벤더 꽃수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순하게 매일 사용 가능하다.

 

외출 전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외음부에 직접 분사하거나 화장솜에 분사한 후 물로 씻어내지 않고 부드럽게 닦아내면 된다. 생리 전후뿐만 아니라 대중목욕탕 및 수영장 이용 후, 분비물이 많아질 때, 운동 후 등 휴대하면서 밖에서도 Y존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알앤지글로벌 관계자는 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관련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세정 타입이나 질 안에 넣는 방식으로 오히려 질을 건조하게 하거나 좋은 성분까지 없어지게 해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여성청결제 청기명기는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서 관리가 필요할 때마다 미스트처럼 뿌리기만 하면 관리가 되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계시장 공략과 수출증대에 힘쓰기 위해 ISO9001인증을 획득했고, CFDA, FDA는 인증 진행 중이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정정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