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테크, 신개발 특허제품 “친환경 우산탈수기” 출시

입력시간 : 2019-04-10 10:42:17 , 최종수정 : 2019-04-10 10:42:17, 최광준 기자
▲친환경 우산탈수기 모습 = 사진제공 선진테크



[한국경제뉴스=최광준기자] 시대에 부응하는 새로운 기계를 연구, 개발하여 고객의 생활에 보다 이익이 되고,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는 자동화 설비 전문 제작업체 선진테크(대표 이병우)는 10여년의 기술축적과 8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탁월한 기술력으로 친환경 우산탈수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산빗물제거기, 우산포장기라고도 불리는 선진테크의 친환경 우산탈수기는 발판에 올라서서 홀 안에 우산을 넣고 좌우로 10여차례 3초정도 돌리면 우산의 빗물이 순식간에 제거된다.

사람의 몸무게를 동력으로 이용하여 발판에 올라서거나 내려오면 수분흡수판이 우산표면의 수분을 모두 제거하는 방식으로 비닐봉지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유지비가 없고 쓰레기 발생이 없어 친환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긴우산, 짧은우산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짜여진 빗물은 탈수기 아래 물통에 모이게 되며 약 1,000개의 우산의 빗물을 제거하고 물통의 빗물을 버릴 수 있는 용량을 갖췄다.

또한 우산탈수기 전체가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 녹이 발생하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우산탈수기는 높이 76cm, 길이 65cm, 폭 37cm 크기에 약 30kg의 중량으로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CASTER가 부착되어 있어 이동을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선진테크 이병우 대표는 “사람의 몸무게를 이용한 친환경 우산탈수기는 발명특허 및 국제특허를 취득한 제품으로 10여년의 기술축적과 8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탁월한 기술력으로 탄생된 제품이다.”면서 “ 선진테크는 고객여러분의 제품생산성과 생활에 보다 이익이 되고 도움이 되고자 끊임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닐봉지와 유지비가 없는 친환경 우산탈수기는 현재 전국대리점도 모집하는 가운데 더욱 자세한 사항과 구입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등을 통해 하면 된다.



홈페이지 : http://umbrella.afu.kr/
대표전화 : 051-728-7562





 

 



 




#한국경제뉴스 #우산탈수기 #우산빗물제거기 #우산포장기 #선진테크 #발명특허 #우산비닐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