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엣지조명’,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쇼핑몰 신규오픈

입력시간 : 2019-04-11 10:53:17 , 최종수정 : 2019-04-11 10:53:17, 최광준 기자
▲사진제공 = 엣지조명



[한국경제뉴스=최광준기자] 울산 남구에 위치한 엣지조명(대표 고진식)은 좀 더 좋은 품질의 조명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분들께 공급하고자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쇼핑몰을 신규오픈 한다고 밝혔다.

엣지조명은 지난 2017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KS인증을 받은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젊은 층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조명을 토대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울산지역의 조명업체이다.

제조공장, 도매업, 조명가게, 소비자 단계의 조명 유통구조를 제조공장에서 바로 소비자로 연결시키며 중간마진을 없애고 소비자가격을 낮춘 엣지조명은 특히 울산지역에서 판매하지 않는 유니크한 조명을 판매하고 2년 무상 A/S와 LG이노텍 정품칩만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도 높여가고 있다.

울산 석유화학단지 대기업에서 8년을 근무하고 조명업체 창업을 선택한 34세의 젊은 사업가 고진식 대표는 기존 형광등램프 조명에서 LED 조명교체만을 선호하는 업체들과는 달리, 간접조명과 인테리어조명을 주력으로 울산 신규아파트의 대다수를 시공하며 1인 기업체에서 시작해 7명으로 직원도 충원하며 사세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조명설치를 하다 보니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조명의 종류와 가격부분에서 좀 더 고객분들게 편의를 주기 위하여 온라인쇼핑몰까지 개설하여 성업 중에 있다.”면서 “온라인쇼핑몰 개설로 젊은층의 맞벌이 부부 또는 아이들 때문에 온라인 매장 방문이 힘든 고객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조명업체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좀 더 투명하고 쉽게 가격비교를 하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엣지조명 고진식 대표는 “조명 설치 후 만족하시는 고객님들의 표정을 보면 조명업을 시작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엣지로 조명을 말하다’로 네이밍한 저희 울산 led 엣지조명은 언제나 발 빠르고 투명하게 울산 led 시장을 넘어 전국까지 확장해가며 좀더 유니크하고 남다르게 엣지 있는 조명을 저렴한 가격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님들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NS와 블로그를 통해 설치사례를 등록하여 고객분들에게 조명을 선택하고 주문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춘 엣지조명의 시공사례와 구입문의는 대표전화 및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대표전화 : 010-3345-6107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 kojinsik2533
블로그 : https://blog.naver.com/wlstlr2050





 








#한국경제뉴스 #엣지조명 #울산조명 #울산조명집 #울산간접조명 #울산인테리어조명 #울산유니크한조명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