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편백림, 창조경제혁신센터주관 중소기업 홍보관에 상품 전시

입력시간 : 2019-04-15 14:49:40 , 최종수정 : 2019-04-15 14:49:40, 이영우 기자
사천편백림 퓨어미스트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정한 유일한 6차산업 인증 피톤치드 업체인 사천편백림이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제품 홍보관의 상품전시 업체로 선정되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최상기 센터장)는 지난 1 10일 전국 혁신센터 중 최초로 쇼핑몰(롯데몰 진주점)에 스타트업 제품 홍보관을 개설한 바 있다.

사천편백림은 당일 벌목한 편백나무만을 사용하여 추출한 심재오일을 활용하여 편백로션, 편백미스트, 편백수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피톤치드 업체 중 유일하게 농림부로부터 6차산업 인증을 받은 업체여서 천연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이다. 또한 항산화 및 항균효과가 뛰어난 편백심재오일을 다량 함유한 치약 및 화장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업체여서, 항노화 스타트업 사업체를 주로 지원하는 경남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중소기업 홍보관의 설립취지에 꼭 맞는 업체라 할 수 있다.

 2014년 정부가 발표한 경제혁신 3개년 계획의 하나로 설립된 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역 주도로 선정된 특화 전략산업분야의 중소·중견업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위한 기관 프로그램을 연계·총괄하는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사천편백림 편백수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