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슨 고성능 엔진오일, 무주지포트와 공동마케팅

입력시간 : 2019-04-16 09:50:28 , 최종수정 : 2019-04-16 09:50:28, 이수현 기자
▲사진제공 = 무주지포트




[한국경제뉴스=이수현기자] 칼슨 엔진오일은 국내 최대 합성 엔진오일 전문점인 무주지포트와 공동마케팅을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고급 메탈로 제작된 만큼 케미컬도 고성능에 부합하게 전 세계 많은 레이싱팀에서 사용된다고 하며 독일 벤츠 튜닝 기업으로 유명한 Carlsson 기업에서 또 다른 아이템인 칼슨 엔진오일이 개발된 것이다.


또한 “KIC(영암 F1 서킷)에서 주행 테스트를 마쳤을 뿐 아니라 이미 무주지포트 엔진오일 마니아 회원분들도 그 성능을 입증해 주고 있다.”고 전했다.


고성능 및 고배기량 차량과 슈퍼카를 포함하여 일반 차량까지 포괄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칼슨 엔진오일은 엔진 성능 및 엔진 구동이 조금 더 효과적으로 작동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제작된 고성능 엔진오일인 만큼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무주지포트 관계자는 “이번에 칼슨 엔진오일 대표와 함께 영상을 촬영하여 좀 더 고객님들께 칼슨 엔진오일에 대해서 쉽게 설명이 가능할 것이다” 라면서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엔진오일 교환주기, 엔진오일 교환 비용, 엔진오일 점도에 대해서도 다루었다.”고 설명했다.





 










#한국경제뉴스 #무주지포트 #칼슨엔진오일 #고성능엔진오일 #합성엔진오일 #엔진오일교환주기 #엔지오일교환비용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