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초등학교 한섬 한마음 봉사단 발대식 및 봉사교육 실시

사랑과 희망을 나눌 준비 완료!

대도초등학교(교장 박봉규)

입력시간 : 2019-04-16 17:21:49 , 최종수정 : 2019-04-16 17:21:49, 이동훈 기자
발대식 및 봉사교육


대도초등학교(교장 박봉규)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4월 16일(화) 4~6학년 15명의 학생들로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는 봉사활동 동아리 ‘한섬 한마음 봉사단’발대식 및 봉사교육을 실시하였다. 


한섬 한마음 봉사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의 장애인시설과 연계하여 거주 장애인들의 문화체험 활동보조, 생신상 차려드리기, 장애인들과 함께하는 가을 체육대회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섬 한마음 봉사단 발대식에 참여한 6학년 김oo 학생은 “5학년 때부터 봉사단에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하면서 기쁨과 보람을 느꼈다. 


특히 이번 봉사단은 장애인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내 작은 손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는 기대감이 들고 나의 마음도 더 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봉규 교장은 “한섬 한마음 봉사단 발대식과 교육활동을 통해 나눔활동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타인을 배려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법을 배울 수 있는 훌륭한 활동이 될 것이다”고 말하며 학생들을 독려하였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