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사업자 정보, 영업정보 매일 업데이트 되는 디비(DB) 제공업체 디비야

입력시간 : 2019-06-03 15:24:17 , 최종수정 : 2019-06-13 09:15:43, 이현미 기자
▲ 매일 최신디비(DB) 업데이트 제공하는 디비야 = 사진제공 디비야


디비야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 업체 모모랩의 사업자정보 제공 사이트로 매일 약 2천여건의 신규사업자정보(DB)를 제공 하고 있다.


현재 디비야는 신규 사업자 주소록를 비롯해 각종 사업자의 상호명, 주소, 전화 번호 등을 제공하며 공지 사항을 통해 매일 업데이트량을 공개 하고 있다.

또한, 디비야는 일일 2백여명의 사용자가 방문을 하며, 라이센스 취득을 통해 정보 확인 후 엑셀로 다운이 가능하여 재편집이 용이 하여 맞춤 마케팅이 쉬운 편이다.

사업자 등록일을 통한 신규 사업자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휴폐업여부, 법인개인 여부도 제공하고 있어 조건에 맞는 영업 하기 편리하다.


디비야는 디비(DB)프로그램을 통핸 자료 추출 방식이 아니라 실시간 자료 검색 시스템을 이용 하기 때문에 속도가 빠르고 매일 업데이트 되는 최신디비(DB)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하다.


고객위주의 카운셀링으로 신용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방식이 채택 되어 있으며 효울적이고 정제된 데이터 제공으로 고객들의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디비야의 디비(DB) 라이센스 취득 및 사용 문의는 대표번호와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통해 주말 휴일 관계 없이 문의가 가능하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현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