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냄새 제거, 충치예방에 가글가글, 더콘가글Q 사과향 7월 출시~

기존 구강청결제와 근본적으로 차별화된 구강관리의 새로운 기준이 될 ‘더콘가글Q’가 7월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의약외품으로 식약청인증을 받았으며 보다 안전하게, 보다 깨끗하게, 보다 청결하게, 양치 후 입속에 남아있는 찌꺼기와 세균을 깔끔하게 청소하여 구강건강을 지켜준다.

입력시간 : 2019-07-11 11:15:21 , 최종수정 : 2019-07-11 11:25:27, 서신석 기자
[사진제공:전국학교운영위원연합회]

- 30초 후 입속환경에 놀라운 경험~, 더콘가글Q

 

기존 구강청결제와 근본적으로 차별화된 구강관리의 새로운 기준이 될 더콘가글Q’7월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의약외품으로 식약청인증을 받았으며 보다 안전하게, 보다 깨끗하게, 보다 청결하게, 양치 후 입속에 남아있는 찌꺼기와 세균을 깔끔하게 청소하여 구강건강을 지켜준다.

 

출시되기가 무섭게 벌써 일본진출이 확정이 되었으며, 미국, 중국, 베트남, 말레시아, 인도 등 바이어들과 진출 협의가 진행중에 있다. 특히 국내 시장은 선진국에 비해 아직 가글 시장이 초기 단계로 제조사인 와우바이오텍에서는 소비자의 인식개선에 중점을 둔 마케팅전략으로 온라인과 각종 오프라인 매장에 판매를 게시 하였다.

 

우리들의 입속건강은 매우 중요하다. 잇몸 염증, 충치, 치주질환 등을 방치하게 되면 온 몸의 건강을 위협 받을 수가 있다. 특히 양치질만 할 경우 치주주변에 숨어 있는 세균을 다 제거 할 수 없다. 따라서 구강청결제의 병행 사용으로 치아관리를 할 것을 치과 의사들은 권유하고 있다. 이 경우 21%가량 치은염 예방효과도 있다고 한다.

 

더콘가글Q’의 주된 성분은 녹차추출물과 옥수수수염추출물, 자일리톨, 고삼추출물, 감초추출물등의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를 희고 튼튼하게 유지하며, 충치예방, 입냄새 등의 근본원인을 해결해 준다.

 

또한 더콘가글Q’ 사용 시 구강 내 나쁜 찌꺼기를 흡착하여 배출해 주는 것을 직접 눈으로 직접 확인을 할 수 있다. 10~15ml정도를 입안에 머금고 30~1분정도 가글을 하게 되면 나쁜 찌꺼기를 흡착 및 응고하여 배출하게 된다. 이와 같이 양치 후에 잔존하는 찌꺼기까지 흡착 및 응고하여 배출해 주는 특성이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이다.

 

한편 더콘가글Q’ 관계자는 양치 후에 가글을 사용하는 것은 구강청결을 유지하고 충치를 예방 할 수 있어 입속건강을 위한 필수품이다.” 라고 말하며 “7월초 출시된 더콘가글Q로 꼭 한번 가글을 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라고 말을 했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신석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