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렌즈 직구 따져보니 안경원이 저렴하고 편리

일회용렌즈 구매대행 지니스안경

일회용렌즈 직구 불편함을 해결

입력시간 : 2019-07-24 20:00:15 , 최종수정 : 2019-07-24 20:00:15, 윤태석 기자




일회용 렌즈 직구 따져보니 안경원이 저렴하고 편리해








해외 직구 열풍이 식을 줄을 모른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소비자에게는 같은 제품이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제품을 사는 게 현명하다.




특히 20 ~ 30대 여성들의 필수품이랄 수 있는 일회용 콘택트렌즈는 정가로 구매 시 1년에 100만 원 정도 금액이 지출되어서 부담이 크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렌즈를 구매하기 위해서 렌즈 직구를 수년 전부터 하면서 부담을 줄였다.




그런데 최근에는 해외 렌즈 직구가 오히려 비싸다고 한다.




몇 년 전부터 안경원들이 서로 경쟁하면서 일회용 콘택트렌즈 가격을 내려서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직구 가격과 비슷하거나 오히려 저렴한 경우가 많다고 한다.



특히 해외에서 렌즈를 구매하다 보면 불량이 있거나 문제가 발생 시 교환이라든지 환불이 어려운 경우 가 많은데 요즘은 국내 안경원에서 구매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문제 발생 시 해결도 쉽다 보니 고객 입장에서는 이득이다.




최근 떠오르는 국민 안경 브랜드라는 슬로건으로 급증하는 SPA 안경체인 지니스(JINY's) 안경 체인에서는 일회용 콘택트렌즈를 해외 직구 가로 판매하면서 젊은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니스 안경원의 일회용 렌즈 가격은 http://www.jinys.co.kr/sale.html 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윤태석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