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학교운영위원연합회 7월 월례행사 성황리에 개최!

지난 7월27일 전국학교운영위원연합회(약칭 학운위)는 7월 월례행사를 삼성동 하나은행Club1 PB센터 협찬으로 하나은행건물 6층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입력시간 : 2019-08-08 13:15:17 , 최종수정 : 2019-08-27 14:58:06, 서신석 기자


[사진제고:학운위, 중에서 부터 고주훈 수석부회장,구교선고문,이경모고문,하나은행 원상연지점장,서신석사무총장]


지난 727일 전국학교운영위원연합회(약칭 학운위)7월 월례행사를 삼성동 하나은행Club1 PB센터 협찬으로 하나은행건물 6층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학운위 서신석 사무총장의 하반기 추진사업 보고와 글로벌인재교육원 최서연원장의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미래형 인재양성 방향에 대한 강연이 이루어졌다.

 

[사진제공:학운위,글로벌인재교육원 최서연원장 강연]

이날 강연에서 최서연 원장은 디지털트랜스 포메이션이 학교의 생존을 좌우 한다며, 모르면 기업도, 개인도 매래생존은 없다.” 강조하며 “AI시대에 맞는 미래형 인재로 변화해야 하며, 학교는 미래형인재양성에 맞게 교육을 실시해야 한다.”고 말을 했다.

 

[사진제공:학운위, 봉사위원회 황드보라 위원장 위촉 ]

강연후 학운위에 봉사를 하실 봉사위원회 황드보라 위원장과 교육환경위원회 유주현 부위원장의 위촉식이 이루어졌다. 또한 학운위 임원, 자문과 위원장, 위원님들의 학운위 배지 착용식이 이어졌다.

 

[사진제공:학운위, 교육환경위원회 유주현 부위원장 위촉 ]

한편 학운위는 교육발전과 학교운영위원 활동지원, 학교폭력예방활동, 학부모연수, 캠페인 활동 등을 지속해 나갈 것이며,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월례행사를 계속 진행 할 것이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신석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