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미용학원나레스트 국비지원미용학원

고용노동부 인증기관

소상공인교육

내일배움카드

입력시간 : 2019-08-28 22:35:38 , 최종수정 : 2019-08-28 22:35:38, 이득규 기자

은평구 연신내에 위치한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인증기관 나레스트은평미용학원은 내일배움카드제를 시행하며 평일은 실업자를 위한 미용훈련과정을 주말은 근로자를 위한 미용훈련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내일배움카드제는 실업자 및 근로자,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하여 훈련비용의 최소 60%에서 최대 100%까지 훈련비 전액 무료 및 80% 수료 시 재료비 지원 등 국비지원을 받아 능력개발 훈련이력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제도이다.(출처:HRD-NET)


그 뿐 아니라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소상공인의 기술지원을 위한 소상공인 전문기술교육 및 튼튼창업교육을 위한 훈련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소상공인교육은 산업현장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기술교육 및 튼튼창업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취업 분야별 업무협약을 추진하였고 산업현장과 교육생의 상호 니즈를 파악하여 산업현장과 교육생의 직무수행능력을 일치시키는 은평구, 서대문구, 종로구 등 근접지역 내 취업전문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나레스트은평미용학원은 국내 70여개의 얼짱몸짱 피부관리숍과 18여개의 네일두 shop in shop 및 단독 네일숍, 자체 화장품 브랜드 시내코스, 크랭크 왁싱 등 뷰티 전문 브랜드를 보유한 ㈜뷰피플의 은평구 지역 지회사로서, 전국에 7개의 캠퍼스(은평, 용산, 청량리, 부천, 광명, 천안, 부산연산 캠퍼스)가 나레스트미용학원 본원의 시스템과 나레스트은평미용학원의 자체 시스템의 장점을 결합하여 운영하고 있다. 그 중 출석률을 80% 유지한 훈련생에 한 해 등록기간이 지나도 수강을 무료로 지원하는 합격보장제를 운영하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자격증 준비생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또한 삼육보건대학교,수원여자대학교,대구보건대학교,건국대학교미래지식교육원 등 산학협력을 맺었으며 다수의 대학과 MOU를 추진 중이고, 끊임없이 산업현장과 교육생과 소통하며 다양한 취업기관을 발굴하며 산업현장의 교수진과 함께 ▲만 원의 행복 피부미용사필기 ▲살롱 디자인 왁싱 ▲뷰티매니지먼트와 고객관리(CRM) 등 다수의 교재를 출간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교재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한편 국비를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미용교육은 교육생의 수요와 주변 상권의 업무협약을 통해 산업체 수요조사를 분석하여 훈련과정을 개발하며 진행되므로 교육일정과 교육문의는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득규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소상공인연합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