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임대보장` 구월동 소형오피스 `구월수지인텔리타워` 분양

`10년 임대보장` 섹션오피스 분양

주변 공공기관 입주 배후수요 풍부

입력시간 : 2019-09-01 16:21:25 , 최종수정 : 2019-09-01 16:22:27, 송경우 기자

수지종합건설이 공급하는 '구월수지인텔리타워' 10년 임대보장 혜택 등으로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구월동 최초 2020 3월 입주하는 소형오피스인 인텔리타워는 지하 1~지상 15층 규모로 섹션오피스 3개 타입, 124실로 구성된다.

 

임차인에게도 최적의 업무환경을 자랑한다. 개인용 컴퓨터만 있으면 바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피스 환경을 갖췄다. 콘퍼런스룸과 무인 택배시스템, 루프 탑 가든, 메일 박스 등이 설치되며,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싱크대, 사무용 책상 및 의자 등이 무료제공된다.

 

인근에는 인천시청, 인천시교육청, 인천지방경찰청 등 여러 공공기관과 다양한 기업이 입주해 있다.

 

특히 옆 건물에는 올 4월 초 인천지방국세청이 입주하였다. 주변 사업지 인근으로 10년 이상 노후화된 오피스텔 건물들만 있어 인천지방국세청 입주로 인근 세무사, 회계사 사무실에 대한 수요가 많아 마땅한 임대사무실이 부족한 실정이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구월 수지인텔리타워 옆에 인천지방 국세청이 입주해 있어 비어있는 사무실을 많이 찾지만 남동구 구월동은 임대 수요가 많아 소형사무실, 오피스가 많이 부족하여 임대료가 높은 편이다. 이 같은 희소성과 1억원 미만의 오피스 분양가 덕분에 실수요자와 투자자 문의가 많다"고 했다.

 

인천도시철도 1호선과 2호선을 탈 수 있는 인천시청역이 인접해 있다. 그 중 남동구에 위치한 인천시청역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지지부진했던 GTX-B 사업이 급물살을 탈것으로 예상되면서 GTX-B노선 정차역 `인천시청역`이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서울외곽 순환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수도권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또한 구월수지인텔리타워는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등 대형 마트와 가깝다. 인천종합터미널과 가천대 길병원이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사무실임대 문의가 많은 편이다.

 

해당 업계 관계자는 "투자자들에게도 초기 비용이 적은 구월수지인텔리타워는 실투자금 2,000만원대의 자금만 있으면 쉽게 투자할 수 있으며 `10년 임대보장`까지 해주니 매력적인 투자상품이다" “라고 전했다.

 

구월수지인텔리타워 홍보관 방문 예약과 분양문의는 대표전화로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수 있다.

대표전화 1800-6162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송경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