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수엔제이, 올인원 CP 천연비누 시리즈 2종 출시

수엔제이, 10월 중 미니입욕제 탄산 아로마밤 출시 진행 예정

수엔제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 진행 중

입력시간 : 2019-09-03 14:50:01 , 최종수정 : 2019-09-03 14:50:01, 임예슬 기자


 최근 미세먼지로 인한 오염이 심각해지면서 우리 피부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미세먼지가 호흡기나 뇌에는 물론, 피부 모공을 뚫고 노화를 촉진하는 영향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소비자들은 오염된 피부를 닦아낼때 좀 더 자극이 적으면서도 효과적으로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을 찾기 시작했다.


 이렇게 클렌징에 자극이 적으면서도 깨끗하게 세정될수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수엔제이에서 천연 수제비누 시리즈를 출시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인 수엔제이는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한다.'라는 문구를 슬로건으로 지정하여 운영되고 있는 기업이다. 수엔제이 담당자는 세정시 피부가 가진 보호막은 지키고 오염물질만 제거하도록 도와주는 CP비누 제작공법으로 만든 저자극비누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수엔제이의 천연비누 플로럴 시리즈 제품 스틸컷


 이번에 개발된 저자극 천연비누 시리즈는 2가지로, 꽃향기를 모델로 한 플로럴 시리즈와 자연의 향기를 모델로 한 내츄럴 시리즈가 있다. 플로럴 시리즈는 △웨딩 로즈우드 △너와나 일랑일랑 △사랑 그리고 쟈스민 △설레임과 라벤더 이렇게 총  4가지로 구성된 상품이고, 내추럴 시리즈는 △하얀돛단배 △초록 산책 △푸른밤하늘 이렇게 총 3가지로 구성된 상품이다.


△ 수엔제이의 천연비누 내츄럴 시리즈 제품 스틸컷


 또한 수엔제이 담당자는 "제조 과정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제조 과정에서 좋은 성분이 손상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전부 직접 만드는 CP비누로 제조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아토피나 민감성 피부에 자극이 없이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수엔제이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지원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수엔제이의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일부가 초록우산에서 후원하는 국내외의 어린이들의 권리를 지켜주기 위해 사용된다. 수엔제이 측에서는 현재 3명의 캄보디아 아이를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엔제이의 더 다양한 활동 정보와 제품 정보는 수엔제이 홈페이지(www.SuenJ.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임예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