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블랭크, 프리미엄 저자극 마스크팩인 바이미 리뉴잉 마스크팩 출시

마스크팩부터 기초 화장품까지, 기본에 충실한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블랭크

각 전문분야의 의사가 모여 직접 피부에 좋은 효소 등 연구 진행

입력시간 : 2019-09-06 11:20:43 , 최종수정 : 2019-09-06 11:20:43, 임예슬 기자

  최근 환절기, 미세먼지, 건조 등 다양한 환경 원인에 의해 피부의 결이 상하거나, 푸석푸석해지는 등 피부 손상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토너, 크림 등 기초라인 화장품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시도하지만, 자극이 심해 피부가 홧홧해지거나, 피부 건강의 회복세를 느끼지 못하는 등 실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이렇게 소비자가 가진 '기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각 전문분야의 의사가 참여하고 있는 기업이 있다. 바로 닥터블랭크이다.


 닥터블랭크의 관계자는 "성형외과, 신경외과, 응급의학과 등 다양한 분야의 의사들이 피부의 기초를 바로잡아 피부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기업을 설립하게 되었다."라며, "가장 기본이 되는 기초에 충실한 화장품 라인을 통해 남녀노소 상관없이 많은 사람의 피부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전했다.


 닥터블랭크는 최근 프리미엄 저자극 마스크팩인 '바이미 리뉴잉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바이미 리뉴잉 마스크팩은 마인드성형외과의 이강우 원장과 이영택 원장등 다방면의 의사들이 같이 개발한 제품으로, 피부에 대한 의학적 접근을 통해 좋은 효소들을 추출하고 이를 마스크팩을 통해 피부에 자극 없이 전달하여 피부 건강을 증진시킨다.


△닥터블랭크의 바이미 리뉴잉 마스크팩 제품


 바이미 리뉴잉 마스크팩에는 요오드와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자이언트 켈프 추출물, 수분저장소의 역할을 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세라마이드 NP, 미백 효과가 있는 올리브유 스쿠알란, 세포재생을 돕는 아연, 자연 추출 오일 이 포함되어있다.


 즉, 피부장벽을 개선하여 수분 흡수 및 보존률을 높이고, 안티에이징을 통해 기존 착색 자국과 울긋불긋했던 피부 톤 개선을 돕는 것이다. 닥터블랭크는 바이미 마스크팩을 개발하면서 피부가 받는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저자극 성분들을 활용하여 마스크팩 에센스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그뿐만 아니다. 마스크팩 에센스에 포함된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마스크팩 시트로는 바이오셀룰로오스를 활용했다. 천연 코코넛 과수를 재료로 하여 제작되는 이 시트는 얼굴 형태에 맞춰 완벽하게 밀착되며, 여타 시트보다 200배 높은 수분 보유력을 가지고 있다.


 닥터블랭크의 내부 관계자는 "현재 바이미 리뉴잉 마스크팩을 인도네시아에 수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라며, "인도네시아 유명 인플루언서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임예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