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살아 쉼쉬는 집 프롬더우드, 시화 MTV 단지 단독주택 분양

-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건강한 친환경 목조 주택

목조주택 전문건설업체인 프롬더우드가 사화MTV 단지주택을 분양을 한다. 프롬더우드는 ‘희소성을 더 높게’, ‘내 가족 더 건강하게’, ‘투자가치는 더 높게’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로 살기좋은 건강한 집을 짓는 건설업체이다.

입력시간 : 2019-09-26 11:25:33 , 최종수정 : 2019-09-26 11:50:22, 서신석 기자
[사진제공:프롬더우드]


-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건강한 친환경 목조 주택

 

목조주택 전문건설업체인 프롬더우드가 사화MTV 단지주택을 분양을 한다. 프롬더우드는 희소성을 더 높게’, ‘내 가족 더 건강하게’, ‘투자가치는 더 높게캐치프레이즈(catchphrase)로 살기좋은 건강한 집을 짓는 건설업체이다.

 

금번 분양하는 사화MTV 단독주택택지는 R2 8-4번지로 건축사양은 아래와 같다.

[사진제공:프롬더우드 사화MTV 단독주택택지는 R2 8-4번지]

[사진제공:프롬더우드 사화MTV 단독주택택지는 R2 8-4번지]


 

현재 건축되어있는 사화MTV 단독주택 주택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건강을 우선으로 한 시공으로

인체에 무해한 자재로 시공하여, 최근 이슈인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로부터 안전한 주택이다.

[사진제공:프롬더우드 사화MTV 단독주택택지는 R2 8-4번지]


특히 편백나무는 습도 조절에 탁월하며 향균작용이 뛰어난 나무이며, 공기 정화와 살균이 가능한 피톤치드 발산량이

모든 나무들 중 최상위권이며  집 진드기를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규조토는 새집증후군이나 아토피 피부염 등에 더 유리한 마감재로 사용하여,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내뿜어 심신을 안정시켜줍니다.

그 외에도 단열 및 이산화탄소 농도 감소 등 단연 최고의 친환경 마감재로 처리 하였다.


[반월특수지구 內 시화 MTV 약 300만평 규모 사업 진행중]

주택단지 주변 환경으로는 반월특수지구 시화 MTV 300만평 규모 사업 진행중에 있으며, 거북섬 관광 산업 개발 및 5천여 세대의 주거시설 공급으로 인한 인프라 향상으로 투자 상승 지역이기도 하다.


[사진제공:프로더우드 완공하여 분양중인 단독주택]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신석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