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멤버스코리아 함세영 대표 ㈜더치카페 이사취임

입력시간 : 2019-10-04 13:12:21 , 최종수정 : 2019-10-04 13:12:21, 이세영 기자
(주)더치카페의 등기이사로 취임하였다.


K-OTC 상장사 ㈜더치카페 황정욱 대표이사는 브이멤버스코리아 함세영대표이사가 ㈜더치카페의 등기이사로 취임하였다고 발표하였다..


더치카페는  베트남 브이멤버스와 마스터프랜차이즈 정식계약을 체결한 후 본격적인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하여 함세영대표를 이사로 영입하였다.


베트남은 브라질에 이어 근 10년간 세계 총 커피생산량의 20%가 넘는 양을 책임지고 있다. 하지만 베트남 커피는 싸구려 이미지가 강해서 생산량을 제외한 부분에서는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고있다. 함세영 이사는 스페셜티 문화 커피숍을 베트남에 진출하여 베트남커피의 우수성을 알리고자한다. 브이멤버스는 전기오토바이를 생산 판매하는 베트남 지오모터스의 파트너사로 전기오토바이 판매샵에 더치카페 카와를 접목시킬 것이라고 발표했다. 


베트남 수도 하노이는 지난 1일 대기오염지수(US AQI)가 300을 넘으면서 건강에 해로운 수준을 넘어 “위험”한 상황을 기록하여 베트남 총리는 대기오염 해법마련을 지시하였다. 이에 기존 가솔린오토바이보다 전기오토바이로 교체하여야 한다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더치카페 함세영 이사는 베트남 국민들의 생활속에서 친환경적인 전기오토바이와 전동퀵보드를 쇼핑하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복합서비스 매장을 제공하겠다고 발표하였다.


커피숍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이다. 만남의 공간에서 커피를 마시고 전기오토바이, 전동퀵보드를 구경하며 자연스러운 쇼핑공간을 제공함으로서 고객서비스 만족을 극대화하여 새로운 문화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함세영 이사는 베트남의 전기오토바이의 공급량은 오토바이시장의 10%로 지속적인 구매량이 늘고 있어 지오모터스와 함께 대기오염이 줄어들기를 기대하며 복합서비스매장을 제공하여 친환경적인 글로벌문화를 함께 하는 베트남이 되도록 만들겠다고 다짐하였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세영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