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총재, ‘고희 축하연 열려’

kbtv12 기자

작성 2019.12.10 01:22 수정 2019.12.10 01:24

<최채근 기자>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총재는 지난 128일 오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309번길 273-13에서 고희 축하연을 겸해 허경영 하늘궁 강연(124)’을 개최했다.

 

또한, 이날 전국 각지와 미국 등, 9개국 해외동포 등 1만여 명이 운집해, 허경영 총재의 고희를 축하했다. 이날 전 세계 교포들이 허경영 하늘궁 방문 순례단박효숙(미국교포) 총본부장은 허경영 강탄(降誕) 70회를 맞이해 미국, 영국, 독일, 캐나다, 스페인, 일본, 중국, 말레이지아, 베트남 등 9개국에서 수많은 축하 사절단이 참석했다.”고 밝히고, “세계 각국에 허경영의 세계통일과 종교통일이 널리 전파 되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총재의 고희를 축하하는 교포들과 함께

케익에 꽃혀있는 촛불을 끄고 축하하는 모습. 

이날 기념식에서 해외동포 축하 사절단은 황금 열쇠 2개를 허경영 총재에게 전달했다. 해외동포 축하 사절단은 황금 열쇠 의미를 지난해에 전달한 2개의 황금 열쇠와 연결해 의미를 풀이해 박수갈채를 받았는데빗장 문을 열 수 있는 황금 열쇠는 구시대를 보내고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는 허경영의 중산주의세상을 이루기 위한  4가지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번째 황금 열쇠는 푸른문(청와대)을 여는 열쇠다(대통령이 되라는 뜻).

두 번째 황금 열쇠는 종교간 갈등을 없애고 종교통일을 이루라는 열쇠다.

세 번째 황금 열쇠는 허경영식으로 남북통일을 이루라는 열쇠다.

네 번째 황금 열쇠는 허경영식으로 세계통일을 이루라는 열쇠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총재 고희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교포들과 지지자들

허경영 대표는 인사말과 강연을 통해 전국각지에서 뿐 아니라, 먼 길을 마다않고 해외동포들께서 허경영 하늘궁에 오셔서 축하해 주심에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탁동시(啐啄同時)’를 인용하여 국민의 경제난을 해소해 달라는 염원을 해결하고자, 국민배당금으로 대한민국부터 중산주의 혁명을 일으켜, 인류의 행복을 위한 허경영 혁명을 계속하여 세계통일도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축하연은 꽃다발 증정과 경기민요 명창 공연, 팝송 등 다양하게 펼쳐졌고 유튜브로 실황 중계되고 하늘궁과 별관 1, 2, 3 강연장 등에 화상으로 중계됐다.


기사제보 cg4551@daum.net



한국의정방송TV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kbtv12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의정방송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