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부동산 개발사 트리벨스, 투자 설명회 개최

입력시간 : 2018-10-23 12:24:36 , 최종수정 : 2018-10-23 12:24:36, 조윤신 기자
▲영국 부동산 개발사 트리벨스와 제이케이디지가 개최하는 투자 설명회 포스터 = 이미지제공 제이케이디지





영국 런던에 위치한 부동산 개발사 트리벨스(Trivelles International)가 제이케이디지와 28일(일) 서울에서 해외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투기 규제 정책으로 해외 부동산으로 관심을 모으는 국내 투자자들은 주로 아시아 지역을 투자 대상국으로 고려했지만 현재 미국, 영국, 호주 등 안정적인 투자 수익을 바라는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트리벨스는 런던, 맨체스터 등 영국 주요 도시에 특화된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또한 다양한 서비스 아파트, 호텔, 기숙사 등 실질적인 수요가 있는 개발 사업을 진행하며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며 수익률 높은 프로젝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 중순 홍콩에서 성황리에 마쳤으며 서울에서 이어지는 투자 설명회로 관심 있는 투자자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 국내 파트너사인 제이케이디지(JKDG)와 공동으로 개최하며 해외 부동산 매매 후 사후 관리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제이케이디지는 11월 4일 CHRE Dubai사와 함께 두바이 최고의 부동산 개발사인 다막 프로퍼티스(Damac Properties)의 서울 투자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며 앞으로 해외 부동산 시장 투자 관련 해외 개발사들과 협력하여 국내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외 부동산 투자 설명회 개요

· 일시: 2018년 10월 28일(일)
· 시간: 11시~17시
· 장소: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49 광화문빌딩 20층(동화면세점건물 - 20층 HJBC 컨퍼런스룸)
· 개별상담으로 진행되며 예약없이 방문 가능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윤신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