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키즈카페 마마아쁘 실내놀이터 신규오픈

입력시간 : 2018-11-02 09:51:53 , 최종수정 : 2018-11-02 09:51:53, 최광준 기자
▲키즈카페 마마아쁘 실내모습 = 사진제공 마마아쁘



세상에 태어난 아이들이 가장 먼저 말하는 엄마 아빠란 뜻의 마마아쁘(대표 채민정)는 지난 8월 군산시 수송동 수송초등학교 근처에 프리미엄 키즈카페를 신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깨끗한 환경의 마마아쁘는 신나는 레이싱트랙, 단독베이비존, 회전목마, 기차, 정글짐, 트램플린, 블록방, 편백방 등 아이들을 위한 종합선물세트 놀이공간으로 다양한 시설을 마련하고 군산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청결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관리하는 마마아쁘는 매장 마감후에 장난감클리너로 아이들이 다뤘던 장난감 등을 소독 청소하는 작업을 매일 진행하고 있으며, 월 3회 실내 공기중 유해물질 및 세균들을 제거해 더욱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천연 EM아로마 분사시스템으로 공기소독을 하여 수족구 등 아이들의 호흡기, 전염성 질병을 예방하고 있다.

내부의 모든 자재는 친환경 소재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환경호르몬 등에 노출되지 않도록 채 대표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지난 31일 할로윈데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여 많은 이용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마마아쁘의 채민정 대표는 “저에게도 19개월 된 딸이 있고 제 딸도 마마아쁘 키즈카페를 이용하고 있다.”면서 “엄마의 마음으로 키즈카페를 청결하고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늘 깨끗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처음의 깨끗한 모습을 지켜나갈 것이다.”면서 “군산에서 규모면이나 안전성, 청결면에서 으뜸이 되는 키즈카페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격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인 마마아쁘는 생후 25개월 미만 베이비 이용요금은 1시간 5천원, 2시간 8천원 종일은 1만4천원, 생후25개월부터 어린이 이용요금은 1시간 7천원, 2시간 1만2천원, 종일은 2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전을 위해 130Cm 미만인 어린이는 출입을 제한하며 보호자 동반시 보호자는 3천원의 입장료(음료 1잔 서비스)를 받고 있다.

군산 실내놀이터 키즈카페 마마아쁘에 대한 이용문의는 인스타그램 및 대표번호를 통해 하면 된다.



대표번호 : 063-465-0314 / 010-7277-3694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amaappeu/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