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뷰티나인, 변비개선식품 ‘스윗비떵’ 2018 올해의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시간 : 2018-11-02 13:03:35 , 최종수정 : 2018-11-02 13:03:35, 최광준 기자
▲2018 올해의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변비개선기능식품 '스윗비떵' = 사진제공 뷰티나인




군산 뷰티나인(대표 정유진)은 지난 10월25일 한국기업발전진흥회가 주관하고 동아일보, 공감신문, 문화뉴스가 후원하는 2018 올해의 소비자만족브랜드 히트상품 브랜드부문에 변비개선식품 ‘스윗비떵(Sweet B Dung)’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설립 4년차를 맞고 있는 뷰티나인은 ‘여성을 완성시키는 마지막 손길’이란 슬로건을 앞세우고 여성을 위한 뷰티, 다이어트 등의 기능성 제품을 유통, 판매하는 기업으로써 주력상품인 ‘스윗비떵’은 질경이 씨앗의 껍질인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쾌변을 위한 유산균 변비개선기능 식품이다.

‘스윗비떵’은 묽은변으로 인해 화장실 출입이 잦은 사람, 아침에 쾌변보기가 수월하지 않거나 항상 아랫배가 더부룩하고 답답한 사람 그리고 변이 딱딱하거나 변을 보기 힘이 드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좋아 재구매율이 80~90%에 달하고 있다.

국제 상표등록을 마치고 현재 중국 7개도시와 몽골, 인도 등으로 수출을 진행중인 스윗비떵은 다음달 일본 수출을 위해 계약을 마치고 이달에 있을 중국청도 박람회에도 정부지원을 받아 참가할 예정이다.

동아TV ‘언니들의 수다 뷰티앤뷰티’ 시즌2 11회에 출연했던 뷰티나인의 정유진 대표는 “2주간의 창업교육을 실시하여 주부 및 경단녀(경력단절여성)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내년 봄까지 다이어트, 변비, 화장품, 뷰티도구, 여성전용제품 등 5개의 카테고리를 완성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또한 “이번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고 소비자들의 건강과 직결된 제품이니만큼 더욱 더 좋은 원재료로 소비자들의 행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며 “고객의 사랑을 바탕으로 성장하여 전국의 사업자분들과 함께 해외세미나를 진행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비타콜라겐99(바르는 비타민C)와 다이어트식품, 헤어제품 등 다양한 뷰티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뷰티나인은 이번 2018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으로 다다익선 이벤트로 구매수량이 많을수록 가격이 저렴해지는 이벤트를 진행중이고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인바디 체중계를 증정하는 행사도 벌이고 있다.

스윗비떵에 대한 구입 및 이벤트 행사 참여와 기타 뷰티관련 제품 등 상세 설명과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

대표번호 : 1544-2084
홈페이지 : www.beauty9.kr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한국경제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