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직원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취업정보는 ‘배달알바’로

배달아르바이트는 젊은이들이 가장 대표적으로 종사하는 아르바이트

투잡으로도 매우 효과적인 아르바이트이다

배달알바 시장의 규모가 엄청나고 시급이 짭짤하기 때문

입력시간 : 2018-11-03 22:47:18 , 최종수정 : 2018-11-03 22:47:18, 남궁문 기자

배달아르바이트는 젊은이들이 가장 대표적으로 종사하는 아르바이트일 것이다. 

 

그만큼 배달알바 시장의 규모가 엄청나고 시급이 짭짤하기 때문이다.

 

서울시가 서울의 아르바이트 현주소를 파악하기 위해 알바천국, 한국노동사회연구소와 함께 올해 상반기 알바천국사이트에 등록된 서울지역 아르바이트 채용공고 104개 업종, 69 942건에 대해 분석을 실시한 결과, 업종별 시급은 영업마케팅 분야가 평균 시급 7.895원으로 업종별 시급 1위를 차지했고 고객상담(7,373), 배달(6,474), 전단배포(6,229), 일반주점호프(6,041) 순으로 배달알바의 시급이 괘 높은 편임을 알 수 있다.

또 우유배달 알바 같은 경우 새벽 1시간 반에서~2시간 반 사이에 끝나기 때문에 투잡으로도 매우 효과적인 아르바이트이다.

 

그렇다면 배달알바를 하기 위해서 어떤 방식으로 일자리구하기를 할까? 전통적인 방법은 벼룩시장, 사랑방 등의 오프라인 정보지나 취업포털사이트를 통해 구인구직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필요한 취업정보만 고르는 건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게 마련이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배달 취업희망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구직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특화된 배달아르바이트 전문 취업사이트가 있다.

 

배달알바(www.beadalalba.com)는 배달 아르바이트 정보만 단독으로 보여주는 배달구인구직 사이트이다.

 

우유배달알바 부터 신문배달알바, 치과배달알바, 음식점, 치킨, 피자, 중국집, 패스트푸드 등 각 요식업 배달알바까지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구직자가 찾고자 하는 채용정보만 골라 볼 수 있다.

 

정규직부터 알바까지 다양한 형태의 인재정보가 제공되어 배달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고용주에게도 편리함을 제공하는 구직사이트이다.

 

배달직원구인구직 전문 사이트 배달알바의 운영자는 "아르바이트 취업정보 사이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해당 사이트를 통해 많은 배달직원구인구직이 성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 ⓒ 전국학교운영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궁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